스포츠조선

미스터피자, 25년 노하우로 완성된 '트레비앙' 선보여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5-07-23 10:19


미스터피자 신제품 '트레비앙'.

글로벌 외식문화기업 MPK(065150)그룹의 미스터피자가 창립 25주년을 맞아 그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풍성하게 토핑한 '트레비앙' 피자를 24일 출시한다.

음식을 맛보고 '최고의 맛'이라고 치켜세우는 프랑스 감탄사인 '트레비앙'의 뜻에 걸맞게 특제 와인 소스, 스테이크, 다양한 치즈와 신선한 야채 등 최상의 식재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피자다. 특히 트레비앙 피자는 미스터피자 고객들이 지금까지 가장 즐겨 찾은 스테이크와 치즈를 기본 식재료로 사용해 25년 동안 쌓은 노하우로 완성한 최고의 맛을 자랑한다.

부드럽고 풍부한 육즙의 프리미엄 스테이크와 부드럽고 진한 까망베르 치즈, 치즈에 달콤한 망고를 더한 과일망고 치즈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최고의 맛을 선보인다. 여기에 스테이크 맛을 돋우며 최고의 궁합을 자랑하는 미스터피자만의 특제 레드와인 소스를 더해 트레비앙 피자의 맛을 더욱 깊고 풍성하게 한다. 특히 노엣지 피자로 마지막 한입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트레비앙의 특징.

또한, 신선한 생 토마토와 시금치로 피자의 씹는 식감에 아삭함을 더했으며, 부드러운 렌치소스를 더해 조화로운 피자 맛을 완성했다. 가격은 레귤러 사이즈 22,000원, 라지사이즈 30,000원이다.

미스터피자는 트레비앙 신제품 피자출시와 함께 레드와인의 풍미가 느껴지는 달콤한 스파클링 와인 에이드도 새롭게 선보인다. 무더운 날씨에 시원한 청량감과 달콤함을 더하며 피자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미스터피자는 최고의 피자 트레비앙 출시를 기념해 매장 식사 고객 중 트레비앙 피자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미피 보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BC카드 결제 고객에 한하며 주문 건당 미피 보틀 1개씩 증정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