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앤컴퍼니의 공무원시험전문 '공단기(www.gongdangi.com 대표 윤성혁, 이정진)'가 지난 13일 부산 서면에 공단기 부산학원을 오픈했다.
지난 4일 진행된 부산학원 오픈 기념 설명회에는 2,700명에 달하는 수험생들이 참가신청을 하며 큰 관심을 보이기도 했다.
공단기는 공무원 학원 중 유일하게 3단계 복습시스템을 개발, 업계 진출 3년만에 공무원 학원 1위(2013.3~현재 코리안클릭 UV, PV, 평균체류시간 기준)로 자리잡았다. 매일 오전 시행되는 복습 트레이닝, 월간 복습 테스트, 전문 컨설턴트의 일대일 수험 컨설팅, 든든한 담임제도와 스터디 시스템 등 공단기만의 효율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많은 수험생들이 단기합격의 목표를 달성하며 공무원 최종 합격생 2명 중 1명이 공단기 온라인 출신(2014 국가직 9급 행정(고용노동부) 최종합격자 기준)이라는 기록을 달성하기도 했다.
공단기 부산학원 박지훈 부원장은 "타 지역에서 서울 노량진으로 '유학'을 오는 수험생들을 보며 안타까운 마음이 들었는데 이번 부산 학원 오픈으로 경남권을 비롯한 지역의 수험생들에게도 공단기의 효율적인 단기 합격 시스템을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고 기대가 된다"며 "수험생들로부터 인정받은 관리 시스템을 부산학원에도 적용해 더욱 많은 수험생들이 단기합격의 기쁨을 누릴 수 있도록 하는 동시에 더 많은 지역의 학생들이 양질의 강의와 수험 시스템을 누릴 수 있도록 지역학원 개원에 힘쓸 것이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