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액티비아의 나라, 프랑스로 떠나는 ‘썸머 이벤트’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5-07-10 09:21


풀무원다논(Danone Pulmuone)의 세계 판매 1위 요거트 브랜드 액티비아에서 '로드투프랑스 (Road to France)' 에디션팩 출시를 기념해, 프랑스 왕복항공권을 증정하는 썸머 이벤트를 두 달간 진행한다.

오는 10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액티비아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고 간단한 이벤트를 참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프랑스 왕복항공권 (1인 2매)의 행운은 물론 치즈, 잼, 초콜릿 등으로 구성된 프렌치 스타일 바스켓, CGV 영화상품권 등의 다양한 경품으로 제공된다.

또한, 한정 출시한 액티비아 '로드투프랑스 에디션팩'은 액티비아의 나라, 프랑스의 자연을 배경으로 여름의 싱그럽고 활동적인 느낌을 담았다.

액티비아 마케팅 담당자는 "액티비아의 프랑스 헤리티지를 소비자들에게 쉽고 친근하게 알리고자 금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보다 많은 분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프랑스로 떠나볼 수 있는 기회를 얻길 바란다."고 전했다.

100여년 다논의 발효기술이 담긴 독점 유산균 '비피더스 액티레귤라리스균?'은 대부분의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가 위장을 지나면서 1% 정도만 살아남는 반면, 위산과 담즙산에도 쉽게 죽지 않고 장까지 도달해 소화력과 장 운동을 돕는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