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문화공간을 추구하는 커피전문점 카페베네(대표 김선권, www.caffebene.co.kr)는 한여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레인보우 신메뉴 구매 고객에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7월 4일(토)부터 7월 31일(금)까지 카페베네에서 한여름 레인보우 신메뉴를 구입한 영수증에 한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영수증 1매 당 1인 할인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워터파크, 캠핑장, 휴양지 등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미니빙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경우, 카페베네 미니빙수 인증샷을 찍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카페베네미니빙수'와 함께 업로드하거나 카페베네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caffebene)에 사진 댓글로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매주 10명씩 총 50명에게 오션월드 이용권(1인 2매)을 증정한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워터파크의 계절을 맞이해 고객분들께 시원한 한여름 레인보우 신메뉴와 함께 오션월드까지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한여름 레인보우 신메뉴부터 미니빙수까지 카페베네의 다양한 여름 제품들과 함께 오션월드에서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