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터파크투어가 1일 싱가포르 전문몰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싱가포르는 인천에서 비행기로 약 6시간 정도 소요되는 싱가포르는 편리한 교통과 잘 정비된 관광지, 다양한 먹거리 등으로 인해 자유여행의 천국'으로 꼽히는 곳이다. 깨끗하고 치안이 잘 되어 있는 나라인 만큼 가족이나 친구, 연인끼리 가볍게 떠날 수 있는 여행지로 인기가 높다.
인터파크투어에 따르면 싱가포르 전문몰은 주요 관광정보부터 맛집, 액티비티, 추천호텔 등의 세부 정보를 제공함은 물론 여행객의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테마별 체험형 여행 컨텐츠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레이디스여행?가족여행?도보여행?푸드?나이트라이프 등 싱가포르 대표 테마별로 나열식이 아닌 스토리를 담은 콘텐츠를 제공한다.
특히 여행지의 풍경을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는 영상 콘텐츠를 강화했다. 1인칭 여행자 시점으로 관광스팟을 방문하는 하이퍼랩스 기법의 영상부터 아름다운 싱가포르 풍경을 타임랩스로 보여주는 영상, 초점과 심도를 자유자재로 바꿔 짜릿한 영상미를 느낄 수 있는 테마 영상 등 마치 여행방송을 보듯 실감나는 감상이 가능하다.
인터파크투어는 싱가포르 전문몰 오픈을 기념해 7월 한달 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신의 SNS에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고 축하 메시지와 페이지 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아웃백 외식상품권 5만원권(2명), 파리바게트 기프티콘(15명),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50명)이 제공된다.
또 행사 기간 내 싱가포르 전문몰에서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30만원 상당의 인터파크투어 여행상품권(1명)을 비롯해 싱가포르항공 기내면세점 크리스샵S $20 상품권(100명), 스쿠트항공 귀국편 기내식 이용권(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인터파크투어 관계자는 "싱가포르 전문몰 구축을 통해 싱가포르 자유여행 상품을 강화하고, 지역정보?테마성 여행정보?추천 호텔 등 정보성 컨텐츠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편리한 여행준비를 도울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