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의 라이브 뷔페가 여름 건강식을 선보인다. |
|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www.PENTAZ.co.kr, 사장 박동현)의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라구뜨'가 7월 1일부터 '여름 건강식'을 추가한 새 메뉴로 단장한다.
펜타즈 호텔 뷔페 라구뜨는 여름 보양식과 새콤달콤 샐러드, 달콤한 디저트와 케이크 등을 출시하며 면역력 증강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요리를 선보였다. 라구뜨의 건강식 중 대표 주자는 바다의 산삼으로 불리는 전복이다. 간기능 회복과 원기회복 등에 탁월한 것으로 잘 알려진 전복을 재료로 만든 물회는 새콤한 양념장에 된장을 첨가하고 제철 채소를 풍성하게 올려 영양과 맛을 더했다.
위장을 다스리는 효능이 좋은 마 씨앗에 항암 효과와 정력 증강에 좋아 동서고금 최고의 건강식으로 손꼽히는 햇마늘을 가미해 만든 '마씨앗 마늘조림'과 단백질 성분이 높은 가쓰오부시에 마늘을 더한 '가쓰오부시 참깨 마늘구이'도 새로운 메뉴로 선보인다. 여름철 대표 보양식인 닭고기에 매콤하면서도 단 맛을 더한 '팔각소스 닭고기 구이'와 타우린 성분이 많아 피로 해소에 효과적인 키조개 관자에 마늘쫑을 곁들인 '마늘쫑 키조개 관자 볶음', 몸 속 열기를 식혀주는 재료인 가지를 활용한 냉소바도 즐길 수 있다. 인삼보다 사포닌 성분이 많아 면역력 증강에 도움이 되고 기력을 회복하는데 좋은 '아피오스'에 쿠스쿠스와 살구를 더해 더위에 지친 체력을 빠르게 회복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피부와 눈 건강에 좋은 율무와 팥, 참마에 허니 레몬 드레싱을 곁들여 상큼한 맛을 더한 '참마 율무 샐러드'와 밀크푸딩에 유자를 조합한 달콤한 '유자 밀크 푸딩' 등으로 미각을 충전할 수 있도록 했다.
펜타즈 호텔 김성국 총괄 셰프는 "빨리 찾아온 습하고 무더운 날씨로 건강을 염려하는 고객들이 많아 면역력을 증강시키고, 활력과 잃어버린 미각을 되돌릴 수 있도록 한식 및 일식 대표 건강식을 선보이게 됐다"며 "최고의 재료로 최상의 맛을 더한 이번 7월 라구뜨 건강식 프로모션으로 고객의 성원에 보답할 것이다"고 말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