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워터액션스포츠 배럴, 마리오아울렛 직영점 리뉴얼 오픈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5-06-15 08:55


워터액션 스포츠웨어 대표 브랜드 배럴(www.getbarrel.com)이 마리오아울렛에 직영점 확장 리뉴얼 오픈과 함께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마리오아울렛 직영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6월 21일까지 래시가드, 액세서리 등 배럴 전 제품 12만원 이상 구매 시 2만 9천원 상당의 모자를 무료 증정한다. 이벤트 증정 물품은 여름에 쓰기 좋은 메쉬 소재의 모자와 일반 야구모자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배럴은 지난해부터 마리오아울렛에서 팝업스토어로 운영해 왔으나 래쉬가드 인기가 치솟으면서 매장 방문객 수가 증가하고 더 다양한 상품을 직접 보고 구매하길 원하는 소비자들이 늘어 정식 매장으로 리뉴얼 오픈 했다. 새롭게 재단장한 매장은 기존보다 더 확장된 공간에 배럴만의 차별화된 인테리어로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배럴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 오픈을 통해 고객들이 좀 더 편안한 쇼핑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배럴의 활달하고 경쾌한 이미지를 유지하면서 편안한 분위기에서 더 많은 고객들이 직접 배럴 제품을 착용해 본 후 구입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 구성과 매장 관리에 신경 쓰고 있다"라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