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르네휘테르, 베스트셀러 포티샤 샴푸, 특별 밸류세트 한정 판매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5-06-12 10:44


르네휘테르의 포티샤 두피케어 특별세트.
프랑스 프리미엄 두피&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www.renefurtererkorea.com)는 베스트셀러 제품인 '포티샤 스티뮬레이팅 샴푸'를 이용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특별한 가격의 1,200ml 세트를 13일부터 한정 판매한다고 전했다.

포티샤 스티뮬레이팅 샴푸는 르네휘테르의 한국 직진출 전부터 이미 입소문을 통해 한국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받아온 브랜드 대표 인기 제품이다. 한국에 정식 직진출한 올 1월부터는 합리적인 가격과 믿을 수 있는 프랑스 본사의 서비스와 고객 관리를 통해 그 애용자가 더 늘어났다. 이 같은 한국 고객들의 사랑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직진출 후, 처음으로 특별밸류세트를 구성해 한정 판매를 실시한다.

이번 특별밸류세트는 포티샤 스티뮬레이팅 샴푸 600ml 2개로 구성된 1,200ml 대용량 세트이며, 가격은 9만 8천원이다. 기존 포티샤 스티뮬레이팅 샴푸의 200ml 가격인 2만 6천원과 대비해, 48%나 인하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한정판 세트이다.

특별밸류세트는 백화점 매장은 물론, 르네휘테르의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서도 13일부터 구매할 수 있고, 500세트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한국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는 포티샤 스티뮬레이팅 샴푸는 모근 강화 라인의 대표 제품으로, 샴푸 제형에 들어있는 녹색 알갱이가 특징이다. 이 녹색 알갱이는 바이오 스피어 입자로 두피를 튼튼하게 해주는 오렌지, 라벤더, 로즈마리 에센셜 오일이 해초 성분의 보호막으로 감싸져 있다. 제품의 다른 영양 성분과 함께 두피에 흡수될 수 있도록 바이오스피어 입자를 녹이면서 마사지 한다. 두피에 흡수된 에센셜 오일은 두피 PH를 중성으로 만들고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한다. 바이오스피어 입자의 마사지 효과로 인한 혈액 순환 촉진은 두피 속 모근까지 영양 성분의 흡수를 돕는다. 또한, 1회 사용으로 한번에 샴푸 하는 것보다 애벌 샴푸와 본 샴푸로 나눠 2회 사용하면 샴푸 성분의 흡수율이 높아져 그 효과가 배가 된다.

르네휘테르의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매니저 안선희 차장은 "자사의 대표 상품인 포티샤 스티뮬레이팅 샴푸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구매를 망설였던 분들이 있다면 이번 행사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포티샤 스티뮬레이팅 샴푸의 탁월한 모근 강화 효과를 경험해 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르네휘테르의 특별 패키지 상품은 전국의 주요 백화점 내, 르네휘테르 매장(롯데백화점 본점, 부산점, 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코엑스점, 목동점, 중동점, 울산점, AK 백화점 분당점)과 백화점 온라인몰에서 13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