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메이크업 브랜드 '스틸라', 신규 백화점 매장 확대하며 유통망 공략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5-05-29 18:20


런웨이 감성과 창의적이고 자유로운 감각의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스틸라가 본격적으로 국내 유통망을 확대한다.

스틸라는 혁신적이고 독특하며 뛰어난 제품력으로 소비자들로부터 오랫동안 사랑 받고 있는 수입 색조 전문 브랜드로, 모든 여성들이 손쉽게 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왔다.

국내에서도 유니크한 컨셉과 다양한 색상을 바탕으로 다양한 연령대의 여성들로부터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스틸라는 기존 매장 강화에 이어, 신규 백화점 매장을 확대하며 본격적으로 유통망을 공략하고 있다. 지난 4월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대구점과 AK플라자 원주점에 입점하며 지역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이번 달 18일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을 시작으로 롯데백화점 미아점, 대구 본점, 명동 영프라자점, 인천점, 안양점 등 수도권 및 지방 백화점까지 매장을 추가 확장할 계획이다.

스틸라 관계자는 "고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기존 판매처를 강화하고 더 많은 백화점 점포를 확보해 고객들이 스틸라의 뛰어난 제품들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최근 오픈한 스틸라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대구점, AK플라자 원주점 및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에서는 매장 오픈을 기념해 기획세트, 메이크업 서비스 등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다.

스틸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틸라 공식 홈페이지(http://www.stilacosmetic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