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건국유업, 드라마 '프로듀사' 제작협찬에 나서

조완제 기자

기사입력 2015-05-28 14:52 | 최종수정 2015-05-28 15:02


학교법인 건국대학교 수익사업체인 건국유업(대표: 이수범)이 김수현, 차태현, 공효진, 아이유 주연의 KBS 2TV 새 금·토 드라마 '프로듀사'의 제작 협찬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프로듀사'는 PD들을 중심으로 예능국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리얼하고 유쾌하게 표현한 드라마로 화려한 캐스팅 때문에 방영 전부터 한국뿐 아니라 중국 및 아시아에서 큰 화제를 몰고 왔다. 특히 주말 저녁시간 방송 시간임에도 현재 두 자릿수 시청률을 기록하며 순항 중이다.

건국유업 관계자는 "건국우유가 화제의 드라마 '프로듀사'의 제작협찬을 통해 김수현 등과 자연스럽게 연출되면서 건국유업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도와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이미지가 함께 높아지고 있으며 향후, 중국으로 드라마 진출 시 건국우유 수출 제품의 인지도 및 매출향상에 공헌할 것"이라고 말했다.


건국유업의 건국우유가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드라마 '프로듀사'를 제작 협찬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제공=건국유업


또 건국유업은 제작협찬을 기념해 홈페이지(www.kkmh.co.kr)에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프로듀사' 드라마 속의 건국유업 제품을 찾아 인증샷을 찍고, 건국유업 홈페이지 올리거나 개인 SNS에 남긴 뒤 스크랩한 URL 주소를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 증정한다.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