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휴롬주스카페 베트남 2호점 오픈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5-05-19 11:08


건강한 문화를 만들어가는 프리미엄 생활가전 ㈜휴롬(대표 김재원), ㈜휴롬팜(대표 박정률)이 지난 12일 베트남 호치민에 휴롬주스카페 베트남 2호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베트남 2호점은 휴롬주스카페의 본격적인 가맹 사업 진출을 위한 교두보로서 아시아의 신흥 소비국으로 떠오르고 있는 베트남에서도 특히 경제 수도로 일컬어지는 호치민시 최고 번화가인 1군 지역에 위치한 호퉁마우(ho tung mau) 거리에 자리잡았다. 또한 국내 유명 주류 회사의 베트남 총판을 맞고 있는 칸린 트레이딩(Khanh linh Trading)과의 마스터프랜차이즈 계약 체결을 통해 현지화를 강조했다.

베트남 2호점 '호치민점'은 총 3층 140석 규모의 건물로 호치민에 위치한 최고층 빌딩인 비텍스코 금융 타워(BITEXCO Financial Tower) 옆에 위치하여 현지인은 물론 외국인 관광객의 발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휴롬팜 호치민점에서는 휴롬주스는 물론 건강 브런치, 무설탕 베이커리, 휴롬 스무디 등 한국 휴롬주스카페 주력 메뉴를 그대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휴롬주스카페는 호치민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이목을 끌었다. 오픈 후 4일 간 휴롬보틀주스 400잔을 무료로 제공하였으며, 쁘띠쿠키 3000개를 선착순 증정하였다. 또한 인근 문화의 거리에서 총 5000장의 30% 할인쿠폰을 배포하고 추첨을 통해 휴롬 주스기 3대를 증정하는 등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실시했다.

휴롬주스카페 관계자는 "베트남의 프랜차이즈 카페 시장은 로컬 브랜드와 쟁쟁한 글로벌 브랜드의 진출로 경쟁이 치열하다. 휴롬주스카페 역시 하노이에 이어 호치민에 2호점을 오픈하며 한국 대표 주스카페로서 역량을 보여줄 것"이라며 "향후 10년 내 베트남 전역에 80개 이상의 가맹점을 개설을 시작으로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휴롬주스 사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하여 휴롬의 리딩 브랜드 이미지 확립 및 건강한 주스 문화 확산에 힘쓸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