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몬스터김밥, 피크닉 콘셉트 메뉴 선보여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5-05-18 11:25



몬스터김밥이 18일 피크닉의 설렘과 브런치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피크닉 콘셉트의 스페셜 메뉴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페셜 메뉴는 든든하게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브런치김밥'과 샐러드의 상큼함을 담은 '마카로니참치김밥'이다.

브런치김밥은 사각사각한 양상추 위에 부드러운 달걀스크램블과 적당히 익힌 프랭크소세지, 베이컨을 올린 후 콘슬로우 드레싱으로 마무리해 간단하면서도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브런치 메뉴다. 풍성한 속 재료와 콘슬로우 드레싱의 고소한 맛이 어우러져 느끼하지 않고 한층 더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마카로니와 참치샐러드가 듬뿍 담긴 '마카로니참치김밥'은 달콤한 소스로 버무려진 참치샐러드에 쫀득한 맛이 살아있는 마카로니가 어우러져 부드럽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다. 여기에 아삭아삭한 오이가 듬뿍 담겨 느끼함을 잡아주고 씹는 식감까지 더해 샐러드의 산뜻한 맛을 배가시켜준다.

몬스터김밥은 신메뉴를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브런치샐러드'도 함께 출시한다. 브런치샐러드는 달걀프라이, 베이컨, 양상추샐러드 등이 한 접시에 나오는 몬스터김밥 사이드 메뉴다. 단품으로 주문이 가능하며, 신메뉴인 브런치김밥과 함께 주문하면 브런치콤보로 보다 저렴하게 맛볼 수 있다.

브런치김밥, 마카로니참치김밥, 브런치 샐러드를 한꺼번에 모두 맛볼 수 있는 2인 세트 메뉴인 '피크닉세트'도 선보인다. 피크닉세트에는 김밥, 샐러드는 물론 음료도 포함되어 든든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몬스터김밥 관계자는 "봄냉이김밥, 채소말이김밥 등 봄 신메뉴를 출시한 데 이어 피크닉 콘셉트에 맞는 스페셜 메뉴를 구성하게 됐다"며 "신메뉴와 함께 몬스터김밥에서 피크닉의 설렘과 브런치의 여유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