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프로바이오틱스 듀오락, '쥐락펴락 듀오락 삼둥이 CF 촬영 소품 나눔 프로젝트' 진행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5-05-18 11:17


프로바이오틱스 유사균 듀오락이 TV CF에서 삼둥이가 사용한 소품들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전문기업 ㈜쎌바이오텍(대표 정명준)이 5월 말까지 '쥐락펴락 듀오락 삼둥이 CF 촬영 소품 나눔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광고 속 삼둥이가 사용한 20만원 상당의 식탁의자를 비롯해 삼둥이가 직접 입었던 상하복 세트 및 모자, 다양한 촬영 소품들이 이벤트 경품으로 제공된다. 듀오락 온라인몰(www.duolac.co.kr)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삼둥이가 등장하는 듀오락 광고를 본 후 퀴즈 정답과 함께 받고 싶은 촬영 소품을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SNS 채널의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응모자가 선택한 '받고 싶은 삼둥이 촬영 소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6월 8일 발표한다.

한편, 듀오락 전 제품은 쎌바이오텍이 취득한 세계특허 '듀얼 코팅' 기술을 적용해 유산균이 위산으로부터 사멸하지 않고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 정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마늘, 고추, 생강 등 자극적인 식습관에 길들여진 한국인의 장에서 분리한 '한국형 유산균'이기 때문에 한국인의 장 환경에 적합하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