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프랜차이즈 기업의 신메뉴 출시와 다양한 메뉴의 보강은 그 브랜드가 한 단계 발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된다.
한편, 삼겹살전문점 화꾸삼은 매콤화덕쭈꾸미 출시를 시작으로 다양한 포차메뉴를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포차메뉴는 과거 ㈜후인의 대표적인 성공 브랜드인 짱구야학교가자의 사업경험을 바탕으로 구성되는 메뉴이기 때문에 더욱 더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고기체인점 화꾸삼의 홍재성 부장은 "고객의 입맛이 점점 다양해지는 외식시장에서 단일메뉴 제공으로는 한계가 있다고 생각했다. 또한 다른 장소로 이동할 필요 없이 하나의 음식점에서 다양한 메뉴가 제공된다면 이는 가맹점은 물론 고객들도 만족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꾸준한 신 메뉴 개발 및 다채로운 메뉴 구성을 통해 가맹점과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고기프랜차이즈 화꾸삼에서는 현재 삼겹살창업을 포함하여 고기집창업을 계획하고 있는 다수의 예비점주들을 위한 다양한 특전을 제공하고 있고, 이로 인해 창업문의가 급증하는 상황이다. 또한 새 브랜드인 짱구국민학교(분식, 포차브랜드)를 론칭한다고 밝히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새 브랜드의 경우 5호점까지 인테리어를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고, 이와 관련된 문의사항 및 삼겹살브랜드 화꾸삼 창업문의와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표번호 또는 홈페이지(http://www.hwaggusam.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