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국제아웃도어캠핑페스티벌 6월 4일 킨텍스서 개막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5-05-13 11:34


캠핑과 아웃도어의 모든 것을 한 자리에 모은 '제3회 국제아웃도어캠핑페스티벌'(이하 고카프)이 6월 4일부터 7일까지 4일 간 고양시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10홀과 야외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이가전람이 주최하고 한국관광공사, 현대미디어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아웃도어를 비롯해 캠핑 장비, 캠핑 카, 캠핑용 디지털 장비 및 국내외 캠핑정보 등 캠핑족들을 위한 다양한 관련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고카프는 기존의 단순한 전시 홍보성 박람회에서 벗어나 1만3000여 평의 야외 캠핑장에서 관람객들이 직접 아웃도어용품을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신개념의 캠핑축제다.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 등을 통해 그 동안 경험하지 못했던 색다른 감성 체험을 만끽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제3회 고카프에서는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줄 이색 서버이벌 게임과 한여름 밤의 낭만캠핑 행사가 마련되어 있다. 먼저 물총 서바이벌 게임인 'Water War'가 6월 6일 진행될 예정이다. 물총을 통해 색다른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이 행사는 지난해 2000여 명이 참가할 정도로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올해에는 행사 규모를 더 넓혀 단순 서바이벌 게임에서 벗어나 비보잉 경연과 DJ 스탠딩 파티 등으로 구성된 음악 페스티벌이 함께 개최된다.

6월 5일부터 7일까지 2박 3일간 킨텍스 야외전시장에서는 '樂(락)시티 캠프'가 열린다. 이는 굳이 교외로 나가지 않더라도 가족, 친구들과 도심에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행사로, 캠프 참가자들에게는 아웃도어 박람회 및 영화관람, 암벽등반 등 다양한 문화행사를 체험할 수 있는 특별혜택이 주어진다.

행사체험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고카프 홈페이지(www.caf.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참가신청은 오는 15일까지 하면 된다.

'락시티 캠프'는 선착순으로 총 200팀을 모집하며, 'Water War' 사전 신청자들에게는 2000원의 가격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