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앰케이블방송(cable & more, 대표 장영보)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영화 상영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지역주민들의 문화생활을 충족시키기 위해 기획된 이번 행사는 해당 지역 시청, 구청 등 지방자치단체의 협조로 진행되고 있다. 지난 3일 송파구에 위치한 새싹극장을 시작으로 6월 5일까지 서울과 경기지역 10곳에서 가족 애니메이션 '비행기2 : 소방구조대'를 무료 상영한다. 서울과 경기지역 7곳은 무료 상영이 마무리 됐으며 경기도 파주시, 동두천시, 양주시 3곳은 16일(토), 23일(토), 6월 5일에 각각 열린다.
별도 예약 없이 선착순 입장이며, 상영 일자 및 장소 문의는 씨앤앰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644-2100·경기지역)로 하면 된다.
씨앤앰 CS기획팀 배창능 팀장은 '씨앤앰은 올해 3월부터 월별 테마를 가지고 지역민들과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이번 무료영화 상영 행사도 그 일환으로 기획되었다. 앞으로도 씨앤앰은 지역민들을 위한 다양한 고객만족 활동들을 기획해 올 한해는 씨앤앰만의 스토리가 있는 CS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또한 씨앤앰은 31일까지 '씨앤앰 TV포인트 가족모집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TV포인트에 신규 가입하면, 가입 즉시 5000포인트를 100% 지급한다. TV포인트 가입방법은 리모컨 메뉴버튼 Joy&Life (TV포인트) TV포인트 회원가입 인증 순서이며, TV포인트로 VOD를 보는 방법은 먼저 보고 싶은 컨텐츠를 선택한 뒤 결제 시 'TV포인트로 결제' 항목을 선택하면 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