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트렌드를 쫓아가다 다시 돌아온다는 코성형재수술을 피하는 방법은?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5-05-12 14:37


성형수술이 대중화되면서 획기적인 외모 개선 효과를 통해 제2의 인생을 설계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실제로 현대 사회에서는 성형외과 의사들을 '의느님'이라고 부르며 성형수술의 드라마틱한 결과를 비유하기도 한다.

이처럼 국내 성형기술이 발달함에 따라 외국에서도 성형을 하러 오는 의료관광 사례가 늘고 있다. 문제는 성형수술 대중화에 따른 경각심 부족이다. 무조건 유행만을 좇아 성형수술을 감행했다가 부작용을 겪으며 피해를 보게 되는 것.

특히 최근에는 코수술에 대한 부작용 사례가 속출하면서 우려의 목소리 또한 높아지고 있다. 코리아성형외과 관계자는 "코성형수술 후 부자연스러운 코모양으로 인해 코성형재수술을 결정하는 등 피해가 나타나고 있다."면서 "내 얼굴과의 조화를 먼저 생각하지 않고 일명 최신코라 불리는 유행을 좇다가는 낭패를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최신 코성형 방법인 '3MAX코성형'은 라인, 모양, 높이 3가지 요소를 모두 고려하여 최적화시키고 있는 코성형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3MAX코성형은 라인, 모양 등의 이상적인 상태를 적용하여 코성형재수술 및 특수한 모양의 코, 낮은 코 등을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이다.

MAX 코성형은 낮은 콧대를 세워주는 방법과 날렵한 코끝을 만들어주는 방법이 함께 이루어진다. 콧대 수술에는 코 피부와 콧망울을 이루는 연골 사이를 박리하여 보형물을 삽입하게 된다. 코끝 수술은 환자 본인의 자가 연골을 삽입하여 코끝을 날렵하게 만들어주는 원리다. 이때 사용되는 자가 연골은 비중격 연골, 귀연골 등 환자 본인에게서 직접 채취한 것으로 부작용 우려를 최소화하고 있다.

3MAX 코성형은 피부 상태 및 코라인의 모양에 적합한 보형물을 선택하여 자연스러운 코모양으로 개선시켜 준다. 또한 안전마취시스템, 무정전시스템 등을 통해 수술 안전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 아울러 회복관리시스템, 붓기관리시스템 등으로 좋은 수술 결과를 받아볼 수 있도록 철저한 사후관리를 시행하고 있다.

코리아성형외과 관계자는 "패션, 화장 기법에도 유행이 있듯이 성형수술 역시 유행이 존재하는 가운데 트렌드만을 좇는 코성형은 시간이 지나면서 어색해지기 마련"이라며 "3MAX코성형은 본인 얼굴에 최적화된 코모양을 구현하여 오랜 시간이 지나도 어색해지지 않는 이상적인 코성형 방법"이라고 전했다.


Woman holding a paper sheet with a sketch of pinnochio nose on it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