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성년이 되는 남성들이 가장 받고 싶은 선물은, 화장품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5-05-12 11:30 | 최종수정 2015-05-12 11:30


랩 시리즈의 워터로션.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성년의 날을 앞두고 설문 조사를 실시한 결과 가장 받고 싶은 선물 1위는 화장품인 것으로 나타났다.

랩 시리즈는 지난 4월 10일부터 22일까지 자사 페이스북과 커뮤니티 디젤매니아 회원 중 오는 18일 성년이 되는 남성들을 대상으로 성년의 날 선물에 관한 설문 조사를 실시했다.

진짜 남자로 거듭나기 위해 외모 중 가장 신경 쓰고 있는 부분은 무엇이냐는 질문에 108명 중 77%에 해당하는 83명이 피부를 가장 신경 쓴다고 말했고, 이어 13%에 해당하는 14명이 패션, 10%에 해당하는 11명이 헤어에 신경 쓴다고 말했다.

성년의 날 가장 받고 싶은 선물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62%(67명)가 화장품을 꼽았다. 이어 향수(20%), 액세서리(12%), 가방(5%), 책·도서상품권(1%) 순으로 나타났다.

성년의 날 가장 받고 싶은 선물로 화장품을 선택한 67명을 대상으로 랩 시리즈 제품들 중 가장 선물 받고 싶은 제품이 무엇이냐는 질문에는 31%에 해당하는 33명이 '워터 로션'을 선택했다. 2위는 17명이 선택한 남성 피부의 탄력을 개선하고 주름을 완화해주는 데 필요한 '에이지 레스큐+ 훼이스 로션'이 차지했다(25%). 3위는 '프로 엘에스 올인원 훼이스 트리트먼트'(20%), 4위와 5위는 각각 '에이지 레스큐+ 워터 차지드 젤 크림(16%)'과 'BB 틴티드 모이스춰라이저 SPF35 PA++(8%)'가 차지했다.

랩 시리즈 커뮤니케이션 팀 오성영 과장은 "성년이 되는 아들을 둔 엄마나 성년이 되는 남동생을 축하하고 싶어하는 누나 고객들의 선물 구입 문의가 늘고 있다"며, "성년의 날 선물로 스킨케어 뿐만 아니라 향수 제품도 인기가 높다."고 말했다.

남성들이 가장 받고 싶은 랩 시리즈 제품 1위로 선정된 랩 시리즈 '워터 로션(Water Lotion)'은 세안 후 남아 있는 노폐물과 각질 제거는 물론 수분 밸런스를 맞춰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유지시켜 주는 제품이다. 주 성분인 트레할로즈는 뜨거운 사막에 50년 이상 메마른 상태에서도 물을 주면 다시 살아나는 식물인 부활초에 다량 함유된 성분이다. 랩 시리즈 '워터 로션'은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기후와 환경에 잘 방어할 수 있는 균형 잡힌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주고, 다음 스킨케어 단계인 모이스춰라이저의 흡수를 도와 제품의 효능도 더욱 높여준다.

한편, 랩 시리즈는 성년의 날을 앞두고 오는 15일부터 25일까지 '워터 로션'과 '데일리 모이스춰 디펜스 로션 SPF 15'로 구성된 '축하합니다 세트'를 판매한다. 랩 시리즈 '축하합니다 세트'는 백화점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랩 시리즈 공식 온라인몰(www.labseries.co.kr), 랩 시리즈 모바일 웹사이트(m.labseries.co.kr)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