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의 프리미엄 한방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www.goongsecret.com)은 지난 7일, 다가오는 여름을 앞두고 '유아 자외선 차단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어 궁중비책은 오는 18일까지 브랜드 사이트(www.goongsecret.com)와 제로투세븐 공식 블로그(zerotoseven.tistory.com)에서는 자외선 차단 프로젝트인 '궁비야, 예쁜 피부를 부탁해!'를 진행, 사전 모집을 통해 당첨된 고객이 소속된 유치원 방문교육과 함께 제품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를 본인의 SNS에 스크랩한 후,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 이름, 연락처, 자녀가 다니는 유치원(어린이집) 등 정해진 양식에 따라 정보를 기입해 제출하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5명을 선정해 궁중비책의 '보송보송 선로션 SPF50+ PA+++'을 각각 30개씩 선물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궁중비책의 신제품 한방 선케어 라인은 한방 포뮬러 '오지탕' 성분과 제주산 손바닥 선인장 추출물이 자외선에 의한 피부 자극을 진정시키고,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강한 자외선에도 아이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준다.
국내 유아동 업계 1위 제로투세븐 궁중비책 관계자는 "피부가 연약한 영유아들의 경우, 성인에 비해 자외선에 노출될 시 피부가 쉽게 민감해지고 손상되기 쉽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자외선 차단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올바르게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함으로써 피부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