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자동차] 솔라가드(Solar Gard), 2015년 솔라가드 디스트리뷰터 컨퍼런스 행사 개최

기사입력 2015-05-04 13:55

사진제공 : 카앤모델(carnmodel.com)

올 해 350주년을 맞은 Saint-Gobain 그룹의 솔라가드는 지난 26일 강원도 원주 오크밸리에서 '2015년 솔라가드 distributor 컨퍼런스' 를 진행하였다.

이 컨퍼런스에는 솔라가드 한국 본사, 솔라가드 프리미엄 총판인 SGP 및 솔라가드 전국 총판인 제이씨현시스템㈜의 임직원들을 비롯하여 전국의 각 주요 솔라가드 총판 대표들이 참가하였다.

"2015년은 솔라가드가 시장에서 본격적으로 확장하기 위해 도약하는 때입니다" 솔라가드의 동남아시아, 일본 및 한국 지역 담당 세일즈 _ 마케팅 매니저인 박재성 부장은, 솔라가드 디스트리뷰터 컨퍼런스의 오프닝 인사에서 이같이 말하면서 솔라가드 필름의 비전에 대한 믿음을 나타내었다.

솔라가드 한국 본사의 박재성 부장은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솔라가드의 현재를 짚어보며 2015년을 위한 사업 방향 및 이를 위한 준비해야 할 내용들을 언급하였다.

특히, 무엇보다 본사 이하 총판 및 모든 대리점들이 솔라가드 브랜딩을 위해 함께 노력할 것을 강조하였다.

한국 본사의 마케팅 담당자인 양현경 사원은 온라인 마케팅의 중요성과 함께 한국 본사에서 솔라가드 대리점을 위해 제작한 솔라가드 세일즈 가이드북 및 매장 운영 매뉴얼을 잘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였다.

솔라가드의 전국 총판을 맡고 있는 제이씨현시스템㈜의 박석철 부장은 2014년 진행되었던 프로모션 활동들과 실적 및 2015년에 진행될 여러 프로젝트를 공유하면서, 2015년에는 더욱 적극적으로 운영해 나갈 것을 지역 총판들에게 당부하였다.

솔라가드 프리미엄 총판 SGP의 최정순 이사는 XTM의 탑기어, 더벙커 홍보 등 그 동안 프리미엄 마케팅을 위해 노력한 활동들에 대하여 나누고, 고객들에게 솔라가드 이미지를 각인시킬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을 제안하였다.


또한 지속적인 도전정신을 지닌 솔라가드 프리미엄 수원점의 안정기 대표는, 실제 겪어왔던 경험담을 통해 시공점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홍보 활동 및 매장 운영 노하우들을 함께 나누었다.

특별히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솔라가드 제조사인 Saint-Gobain 그룹의 350주년을 맞이하여 팀별 아이디어 토론도 이어졌다.

지역 총판들과 임원들이 한데 어우러져 350주년 컨셉의 프로모션 및 이벤트 프로젝트에 대하여 어느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아이디어를 쏟아내었다.

솔라가드 담당자는 2015년 한 해 동안 Saint-Gobain 350주년과 관련된 동호회 체험단, 소셜 커머스 등 다양한 마케팅과 프로모션으로 공격적인 활동을 진행 해나갈 예정이며 최대한 많은 고객이 솔라가드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350주년을 맞이하는 솔라가드의 제조사 Saint-Gobain 그룹은, 전 세계 64개국에 약 20만명의 직원을 거느린 글로벌 기업이다.

프랑스 루부르 미술관등 역사적으로 중요한 건축물뿐 아니라, 마이바흐, 포르쉐, 벤츠, BMW, 아우디, 재규어, 캐딜락 등 세계 유수의 최고급 프리미엄 자동차를 위한 최첨단의 고기능성 유리를 공급하고 있다.

350년 역사의 제조기술에 의해 제품의 품질을 보장하는 상고방 그룹의 솔라가드 필름이기에 소비자들이 첨단 기술의 가치를 충분히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