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팅크웨어㈜(대표 이흥복, www.thinkware.co.kr)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나비 블랙박스와 내비게이션을 최고의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익스트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최첨단운전자시스템이 적용된 플래그십 블랙박스 '아이나비 QXD900 View+'는 구입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무상 장착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특히 '아이나비 QXD900 View+'는 운전자의 안전과 편의를 고려한 지능형운전자보조시스템인 ▲ '전방 추돌 경보시스템(FCWS, Forward Collision Warning System) ▲ '앞차 출발 알림(FVSA, Front Vehicle Start Alert)' ▲ '차선이탈감지시스템(LDWS, Lane Departure Warning System)' ▲ 안전운행 도우미로 교통사고를 미연에 방지한다.
팅크웨어는 "5월 가정의 달 연휴를 맞아 가족 모임이나 나들이를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다"며 "운전자의 안전과 편의를 돕는 아이나비 블랙박스와 내비게이션으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www.inav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