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자동차] 팅크웨어, 5월 가정의 달 맞이 아이나비 익스트림 프로모션 실시

기사입력 2015-04-30 15:43

사진제공 : 카앤모델(carnmodel.com)

팅크웨어㈜(대표 이흥복, www.thinkware.co.kr)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나비 블랙박스와 내비게이션을 최고의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익스트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오늘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총 상금 1000만원 상당의 대규모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XTM 더벙커'를 통해 소개되어 이슈몰이 중인 국내 최초 증강현실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X시리즈의 '아이나비 X1'과 '아이나비 X100'을 구입하는 고객들에 한해 10만원 주유상품권과 오션월드 입장권, CJ상품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최첨단운전자시스템이 적용된 플래그십 블랙박스 '아이나비 QXD900 View+'는 구입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무상 장착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특히 '아이나비 QXD900 View+'는 운전자의 안전과 편의를 고려한 지능형운전자보조시스템인 ▲ '전방 추돌 경보시스템(FCWS, Forward Collision Warning System) ▲ '앞차 출발 알림(FVSA, Front Vehicle Start Alert)' ▲ '차선이탈감지시스템(LDWS, Lane Departure Warning System)' ▲ 안전운행 도우미로 교통사고를 미연에 방지한다.

또한 가장 빠른 경로를 안내하는 거치·매립 겸용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KP800'을 구매하는 고객들에 한해 '블루투스 스피커'와 매년 2만원의 비용이 발생하는 업그레이드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3D 전자지도 업그레이드 무제한 이용권', 66,000원 상당의 'MBC TPEG' 그리고 15,000원 상당의 '음성인식 마이크'까지 무료로 제공하여 소비자에게 최상의 혜택을 준다.

팅크웨어는 "5월 가정의 달 연휴를 맞아 가족 모임이나 나들이를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다"며 "운전자의 안전과 편의를 돕는 아이나비 블랙박스와 내비게이션으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www.inav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