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은 글로벌 승용완구 브랜드 'Y볼루션(YㆍVolution)' 독점판매 기념으로 진행한 'Y볼루션 리미티드 패키지' 사전 판매를 시작한 지 하루 만에 초도물량을 모두 완판했다.
이번 Y볼루션 리미티드 패키지 제품은 5월 5일 어린이날까지 G9, 롯데닷컴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일한 혜택으로 추가구입 가능하다.
국내 유아동 업계 1위 제로투세븐 유통사업부 상품소싱팀 주영수 팀장은 "최근 캠핑 등 가족단위 여가문화 형성에 따라 야외활동이 증가하면서 불황에도 불구하고 아웃도어 승용완구 시장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라며 "이처럼 편의와 재미를 모두 제공하는 완구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오는 월 Y볼루션 정식 론칭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제로투세븐이 국내 독점 론칭한 Y볼루션(YㆍVolution)은 글로벌 승용완구 브랜드로 유아용 2011년 영국 베스트 셀러 완구로 선정된 'Y플리커', 'Y글라이더(스쿠터)', '밸런스 바이크' 등 다양한 상품 포트폴리오를 통해 유아에서 성인까지 넓은 연령층에게 사랑 받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