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어전문 '영단기(대표 윤성혁, 이정진)'는 4월 토익 시험일인 오는 26일 오후 2시부터 '토익 실시간 정답 풀서비스'를 실시 한다.
영단기는 토익 풀서비스 사전 예약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단기 토익 홈페이지에서 토익 풀서비스 사전 예약 후 풀서비스에 참여만 해도 전원에게 바나나우유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토익 최신 기출변형 700제 2.0(50명)을 제공한다. 또한 사전예약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전 강좌 프리패스(3명), 과목별 프리패스(5명) 등을 지급하는 등 푸짐한 선물을 준비했다.
그 밖에도 영단기는 영단기 홈페이지 풀서비스 게시판에서 지난 토익시험 체감 난이도 및 강사의 정확한 난이도 분석, 논란이 되었던 문제들을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수험생들의 토익 목표 달성을 돕는다.
영단기 조세원 부대표는 "업계 최초 토익 당일 100% 라이브(LIVE) 분석으로 진행되는 영단기의 '토익 실시간 정답 풀서비스'가 누적이용자수 16만명을 넘어선 검증된 토익 정답 공개 특강"이라며, "토익 풀서비스 사전 예약 이벤트 및 D-1 라이브 특강을 통해 전국의 토익 수험생들이 목표 점수를 달성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영단기는 <2015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영어교육 부문을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최근 상위 5개 어학원들 중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으며 <2015 상반기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에서 '가장 빠르게 토익 고득점이 가능한 어학원' 부문에 1위로 선정돼 믿을 수 있는 대세임을 한 번 더 입증했다.
영단기의 '토익 풀서비스 사전예약 이벤트' 및 'D-1 라이브 특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영단기 홈페이지(www.engdangi.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