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뉴 MINI 컨트리맨 구입하면 한정판 커피 머신 증정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5-04-19 15:32


프리미엄 소형차 MINI의 공식 딜러인 도이치모터스가 MINI 브랜드의 한국 10주년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뉴 MINI 컨트리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지니오 미니(GENIO MINI)' 커피 머신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니오 미니는 MINI의 자유롭고 톡톡 튀는 감성과 '모던 아트 커피'라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철학이 어우러져 탄생한 한정판 제품으로, 이번 이벤트는 MINI 강남, 잠실, 용산, 분당, 대전, 제주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프로모션 해당 모델인 뉴 MINI 컨트리맨은 레이싱 트로터 오프로드까지 거침없이 질주하는 주행 성능을 지닌 MINI의 대표 스포츠 액티비티 비히클(Sport Activity Vehicle)이다. 베스트셀링 모델 뉴 MINI 쿠퍼 D 컨트리맨은 최고출력 143마력, 최대토크 31.1㎏·m의 힘을 내는 2.0 디젤 엔진을 장착했으며, 복합 연비는 13.4㎞/ℓ. 가격은 뉴 MINI 쿠퍼 D 컨트리맨 ALL4 기준 4360만원.

이 밖에도 뉴 MINI 컨트리맨을 36개월 무이자 할부 지원 받는 프로모션이 진행되며 차량 구입 후 1년 이내에 사고로 인한 수리비용이 차량구입가격의 30%를 초과할 경우, 사고차량을 반납하면서 동일 모델의 신차로 교환해주는 획기적인 보상 프로그램도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도이치모터스 MINI 블로그 홈페이지 (www.CLUBMINI.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뉴 MINI 컨트리맨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