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허니문전문여행사 팜투어(대표 권일호)기 18,19일 양일간 서울 강남구 삼성동 포니정홀(아이파크타워 1층)에서 예비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한 허니문 대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기존 웨딩박람회에 허니문여행사가 참여하는 방식이 아닌 허니문 전문 여행사 팜투어가 단독으로 진행하며, 허니문만을 위한 박람회이다.
이번 허니문 박람회는 경품 부터가 푸짐하다. 박람회 방문객에게는 텀블러, 스마트 폰 셀카렌즈 등 사은품과 신혼여행 선택에 유익한 정보가 들어있는 매거진 책자를 준다. 이외에 선착순 100쌍에게 삼성카드 제공 공동 박람회개최기념 메가박스 영화티켓, 유로피안 디럭스 양면 벽걸이 시계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이밖에도 박람회 기간 계약 시 허니문 지역 최대 130만원 할인혜택 및 사은품으로 여행용 캐리어, 허니문화보집, P&G여행용품, 방수 팩, 목 배게, 비치샌들 등을 제공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허니문 여행사 최초 허니문상품 전액카드 결재가 가능하다. 아울러 최고 5개월 무이자 할부 등을 제공하며, 삼성카드 공동 프로모션으로 삼성카드 결재 회원에게는 허니무너에게 필요한 그릇혼수품 시중가 23만 2000원상당의 행낭자기브랜드 18P 경복궁 반상기 셋트를 증정한다. 아울러 삼성임직원에게는 추가로 고급 메이크업 브로셔 9종 세트를 증정한다.
팜투어 허니문 대박람회 사전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www.palmfair.co.kr) 또는 대표번호(02-2003-6600)를 통해 가능하다.
김형우 여행전문 기자 hwkim@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