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4월 한 달간 여성들의 당당한 눈매 자신감을 찾아주는 '라인 잇 X 래시 잇(LINE IT X LASH IT)' 캠페인을 진행한다.
또한 베네피트는 쓰기 힘들고 불편해서, 혹은 원하던 만큼 효과를 보지 못해 집에 방치해둔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를 가지고 베네피트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10,000명에게 한 달간 사용 가능한 '롤러 래시' 미니 사이즈(3g)를 선물로 교환해주는 이벤트를 선물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데아 리얼 푸쉬-업 라이너' 또는 '롤러 래시'를 포함해 6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베네피트 제품 샘플을 증정하는 100% 당첨 미니 룰렛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베네피트 홍보팀 이솔 과장은 "베이스 메이크업을 아무리 정성 들여 했어도 아이 메이크업을 생략하면 전반적으로 인상이 흐릿해 보이기 마련"이라며, "본인 눈매의 장점을 극대화시키는 엣지있는 아이 메이크업을 통해 많은 여성들이 눈매 자신감을 갖고 더욱 당당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라인 잇 X 래시 잇'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베네피트가 4월 한 달간 진행하는 '라인 잇 X 래시 잇' 캠페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베네피트 코리아 홈페이지(www.benefitkorea.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