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인강이 '2015 취업성공 프리패스'와 '온라인 인적성 모의고사'로 취업준비생 지원에 나섰다.
모든 강의를 패키지로 묶어 필요하지 않은 것까지 구매해야 하는 타사와는 달리, 해커스 취업프리패스는 취업 준비 유형별로 선택가이드를 제공한다.
▲대기업 합격보장 필수반(자소서/인적성/면접 강의) ▲토스완성반(토스/자소서/인적성/면접 강의) ▲오픽완성반(오픽/자소서/인적성/면접 강의) ▲인적성 마스터반(인적성 강의/모의고사)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원하는 강의를 고를 수 있다. 또 2만 원 추가 시 ▲IT 자격증반(MOS/컴활/정보처리기사/사무자동화/디자인 강의)까지 무제한 수강 가능해 실무능력도 준비할 수 있다. 더불어 3월 한정혜택으로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중국어ㆍ제2외국어 강의 수강료 50%를 지원해 외국어 스펙까지 완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해커스 취업프리패스 대기업 합격 보장 필수반을 수강 중인 취업준비생 A씨(26, 여)는 "해커스 SSAT 책을 구매하려던 중 인적성 강의뿐만 아니라 자소서ㆍ면접강까지 대비할 수 있는 취업프리패스를 보고 가격이 합리적이라 선택했다"며 "다른 곳의 취업패키지는 불필요한 강의가 포함돼 가격이 비싼데 해커스 프리패스는 원하는 강의 종류를 선택할 수 있어 효율적이다"고 밝혔다.
아울러 대기업 인적성 시험 날짜가 발표됨에 따라 해커스인강은 취업준비생의 대기업 공채합격을 응원하기 위해 '대기업 인적성 모의고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커스인강 회원이라면 누구나 5월 30일(토)까지 최신 인적성 경향을 반영한 공통 버전 모의고사 무료 응시가 가능하다.
또 추가로 삼성/SK/CJ/현대자동차/농협/현대차 6개 기업의 인적성 모의고사를 신청하면 응시료를 최대 78%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특히 SSAT 모의고사를 응시하면 영역별 학습 자료집을 무료로 제공한다.
해커스인강 전재윤 대표이사는 "이번 대기업 인적성 모의고사는 실제 대기업 인적성 유형 분석을 토대로 제작돼 최신 출제 경향을 완벽 반영했다"며 "인적성은 실전처럼 연습해야 합격할 수 있으므로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감각을 익혀 꼭 대기업 공채에 합격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해커스 취업프리패스 및 인적성 모의고사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인강(www.HackersIngang.com)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해커스인강은 201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인터넷교육/토익 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온라인 강의 누적 결제자수가 520만(중복 결제자 포함, 2006년~2014년)을 기록하는 등 토익 수험생들의 큰 사랑을 받고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