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너의 목소리가 보여' 노래하는 이소룡 나태주 알고보니 '훈남+식스팩+가창력' 소유자

기사입력 2015-03-19 23:15 | 최종수정 2015-03-19 23:59


너의 목소리가 보여 노래하는 이소룡

'너의 목소리가 보여' 노래하는 이소룡 나태주 알고보니 '훈남+식스팩+가창력' 소유자

19일 방송된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는 4대 초대가수로 김태우가 출연해 실력자 뽑기에 도전했다.

이날 훈훈한 외모에 식스팩 몸짱, '2015 할리우드 스타 노래하는 이소룡'이라는 이름표를 단 남성이 등장하자 김태우는 음치로 지목하며 "노래까지 잘했으면 저 분은 가수를 했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하지만 예상을 깨고 나태주는 몸만큼 다부진 가창력의 소유자였다. 나태주의 실력을 직접 확인한 김태우는 눈이 휘둥그레졌고, 객석 곳곳에서는 탄식이 터져나왔다.

알고보니 나태주는 7월 개봉 예정인 할리우드 영화 '팬'에 출연했으며, '옹박' 감독의 영화 '더 킥'의 주연이자 OST까지 부른 주인공이었다.

나태주는 '노래를 왜 이렇게 잘하냐'는 질문에 "평소에 노래를 너무 좋아해서 그렇다"고 답했다. 이에 김태우는 "저건 타고난 것"이라며 극찬했다.

이날 나태주는 상의를 탈의하고, 선명한 초콜릿 복근을 공개해 여성 출연진들의 환호를 한 몸에 받는 한편 수준급 무술 실력과 댄스실력까지 공개해 스튜디오를 열광의 도가니로 만들었다.

한편 '너의 목소리가 보여'는 노래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음치여도 최후의 1인이 될 수 있는 유일한 프로그램. 매회 초대 가수가 등장해 총 4라운드에 걸쳐 매 라운드별 노래를 제외한 힌트를 통해 1~2명씩 음치들을 탈락시키고 끝까지 살아남은 최후의 1인을 선택한다.


최후의 1인은 초대 가수와 당일 듀엣 무대를 가지며, 부상으로 음치면 5백 만원의 상금을, 실력자면 음원을 발매할 기회를 얻게 된다. 초대 가수는 음치를 선택하든 실력자를 선택하든 끝까지 듀엣무대를 마쳐야 한다. 매주 목요일 밤 9시 40분 Mnet, tvN 동시 방송.<스포츠조선닷컴>


'너의 목소리가 보여' 노래하는 이소룡 나태주

'너의 목소리가 보여' 노래하는 이소룡 나태주

'너의 목소리가 보여' 노래하는 이소룡 나태주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