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나 혼자 ‘올인원’으로 산다! 싱글족을 위한 아이디어 상품 눈길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5-03-17 09:41


자발적인 싱글녀, 싱글남들이 증가하고 있다. 일 때문에, 이루고자 하는 꿈 때문에, 다양한 이유로 그들은 둘이 아닌 혼자가 되기를 선택했다. 그런데 복잡한 것을 싫어하고 여자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생활정보에 약한 싱글남들은 혼자 살아가는 것이 녹록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 그래서인지 최근 이러한 싱글남들을 위한 간편하고 아이디어 넘치는 다양한 올인원 제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뷰티에서 리빙까지 완벽한 싱글남이 되기 위해 알아두면 좋을 올인원 제품들을 지금부터 하나씩 살펴보자.

어려운 스킨케어도 한번에 OK! '우르?오스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

완벽한 싱글남의 시작은 자기 관리부터이다. 운동을 통해 건강한 몸을 유지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요즘에는 외모관리 역시 완벽한 싱글남의 필수조건이다. 그런데 사실 상 이것저것 혼자 챙겨야 하는 바쁜 싱글남들이 외모관리에 긴 시간과 정성을 쏟아붓기는 쉽지 않은 일! 그래서 필요한 것이 바로 한 번에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올인원 화장품이다. 남자를 아는 브랜드 우르?오스의 대표 제품인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는 간편하면서도 피부 컨디셔닝 AMP의 파워보습 효과로 하나만 발라도 하루 종일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간편함과 보습력까지 갖춘 진정한 남자 올인원 화장품인 셈이다. 더불어 지성?복합성용 '스킨로션'과 중?건성용 '스킨밀크'로 나누어져 있어 피부타입별로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9가지 허브 추출물이 면도와 외부 자극으로 손상된 남성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효과는 물론, 무 파라벤, 무 인공향료, 무 인공색소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를 가진 남성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더욱이 넉넉한 200ml 용량에 29,7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큰 돈을 들이지 않고도 완벽한 피부를 가진 싱글남이 될 수 있다.

면도에서 스킨케어, 스타일링까지 필립스 '영킷 올인원'

남자를 이야기할 때 빼 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면도다. 그렇기 때문에 시중에는 이미 다양한 특성을 가진 면도기들이 판매되고 있다. 그 중에서도 면도와 동시에 스타일링까지 원한다면 필립스 '영킷 올인원'을 추천한다. 면도 기능은 물론, 클렌징 헤드와 스타일러 헤드로 변경이 가능하여 스킨케어와 수염 스타일링이 면도기 하나로 동시에 가능하다. 얼굴과 목의 모든 곡선에 따라 자동으로 맞춰지는 쉐이빙 헤드는 부드러운 면도를 가능케 하고 클로즈컷 시스템으로 부드럽고 편안한 밀착감을 선사한다. 더불어 손쉽게 면도 헤드를 빼고, 클렌징 브러시 헤드 및 스타일러 헤드로 변경이 가능하여 피지 없이 깨끗하게 클렌징 할 수 있는 클렌징 브러시로 활용 가능함은 물론, 스타일러 헤드로 은은한 느낌부터 날카로운 느낌까지 자유로운 수염 스타일링도 가능하다. 가격은 10만원 중반대이다.


헤어 세팅력에서 퍼퓸까지, '브라더 헤어 퍼퓸 올인원 왁스'

얼굴의 완성은 헤어! 샴푸 후 머리를 말리고 나면 부시시한 머리에 헤어 왁스는 필수다. 그럴 때왁스 겸 스프레이 겸 향수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 바로 로사퍼시픽의 '브라더 헤어 퍼퓸 올인원 왁스'이다. '브라더 헤어 퍼퓸 올인원 왁스'는 프리미엄 퍼퓸 왁스로 두피 자극 없이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세련된 매트함과 강력한 셋팅력으로 거친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는 슈퍼 하드 퍼퓸 왁스 제품이다. 더불어 향수 대용으로 사용 할 수 있는 퍼퓸 왁스로 집 문을 나서기 전 향수까지 챙기기 힘든 보통 남성들을 위한 헤어관리와 향수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간편한 올인원 제품이다. 향수 전문 기업에서 만든 제품이다보니 향의 퀄리티도 높다. 일반적인 과일향이 아닌 머스크와 샌들우드향이 어울러진 프리미엄 퍼퓸 향이다. 더불어 세정력까지 좋아 사용할 때는 물론 사용한 후에도 간편하게 씻어낼 수 있는 진정한 올인원 제품이다. 가격은 55g에 2만원 초반대다.


우르오스 스킨로션, 스킨밀크.
빨래에 필요한 모든 것을 단 한번에, '파워크린 올인원 액체세제'

남자들에게 스킨케어만큼 어려운 것이 바로 빨래가 아닐까? 세제도 넣어야 하고, 섬유유연제도 넣어야 하고, 빨래 한 번 하는데 챙겨야 할 건 여러가지다. 그런 남자들을 위해 추천해 주고 싶은 제품이 바로 '뉴 파워크린 올인원'이다. 옥시크린이 들어있는 유일한 세제로 강력 세척, 살균, 표백, 섬유유연, 섬유탈취까지 하나만 사용해도 빨래의 필요한 모든 것이 단번에 해결되는 아주 편리한 올인원 세제이다. 더불어 액체세제라 찬물에도 100% 용해되어 세제찌꺼기가 전혀 남지 않아 피부에 안전하고 순해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3L에 만원 후반대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다.

공기는 물론 섬유 탈취효과를 겸비한 '냄새먹는 하마 올인원 스프레이'

싱글남들이 가장 두려워하는 말은 무엇일까? 그것은 바로 '아저씨 냄새 난다'라는 말이 아닐까? 아무리 깔끔한 외모를 가지고 있는 싱글남이라고 하더라도 삼촌, 아저씨 냄새가 나는 순간 더 이상 완벽한 골드미스터의 이미지는 멀어져 간다. 그래서 필요한 것이 공기는 물론 섬유 탈취효과까지 겸비한 '냄새먹는 하마 올인원 스프레이'이다. 기존에는 섬유 따로 공기 따로 탈취제를 구입해서 사용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면 이제는 '냄새먹는 하마 올인원 스프레이'로 두 가지 종류의 탈취가 동시에 가능하다. 잦은 세탁이 어려운 커튼, 이불은 물론 요리 후 발생하는 음식냄새도 '냄새먹는 하마 올인원 스프레이'의 강력한 탈취효과로 제거가 가능하다. 더불어 블루 후레쉬, 화이트 린넨, 핑크 블로섬 3가지 향으로 나누어져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 가능하다. 가격도 450ml 용량에 5,000원선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하루종일 상쾌한 골드미스터가 될 수 있다.

쿠킹+방송의 줄임말인 일명 '쿡방'이 대세로 자리잡으면서 남자 '셰프테이너'들의 인기도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그래서인지 싱글남은 물론 남자들의 요리에 대한 관심은 예전보다 많이 높아졌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혼자 사는 싱글남들이 완벽한 조리기구와 주방가전을 구비 해 두고 다양한 요리를 해 먹기란 쉽지 않은 일이다. 그래서 하나의 제품으로 다양한 요리가 가능하고 더불어 1인분 음식을 만들기가 용이한 미니 올인원 주방가전들이 인기다. 그 중 하나가 바로 일본 주방가전 브랜드 레꼴뜨의 '멀티쿠커 팟듀오 전기냄비'이다. 찜, 튀김, 끓이기, 굽기 4가지의 기능이 가능한 '멀티쿠커 팟듀오 전기냄비'는 밥은 물론 국 요리, 튀김요리까지 가능하다. 더불어 간단한 조작방법으로 요리에 대한 깊은 지식을 가지고 있지 않은 남자들도 손쉽게 요리를 할 수 있다. 더욱이 미니 사이즈로 큰 공간을 필요로 하지 않아 주방이 넓지 않은 싱글남들에게도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가격은 7만원대이고, 해외제품이지만 다양한 국내 사이트에서 구입 가능하다.

주방 필수 도구 여덟가지를 하나로 모은 올인원 키트 '올인원 키친 툴 세트'

간편한 주방가전을 준비했다면 이제 올인원 주방도구도 이용 해 보자. 계량컵, 깔때기, 오프너, 강판 등 주방의 필수적인 도구가 한 제품 안에 모두 포함되어 있는 '올인원 키친 툴 세트'는 한 번에 다양한 조리도구를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완성되어 있는 세트 제품을 보면 흡사 일반 음료수병과 비슷한 모양으로 외관상으로만 봐도 개성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더욱이 각각의 주방도구들을 분실 할 위험성도 적다. 작은 사이즈로 보관도 용이하니 싱글남의 주방에 하나 정도는 구비 해 두면 좋을 제품인 것 같다. 가격은 약 5만원선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