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안영미-정성호, 전자담배 노보 광고 화제

신보순 기자

기사입력 2015-03-04 14:25



고독한 눈빛으로 쇼파에 앉아있는 개그맨 정성호와 섹시한 뒤태에 도발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개그우먼 안영미가 실제 영화의 예고편이라 해도 손색이 없는 멋진 모습으로 등장한다.

전자담배 제조 전문 기업 ㈜한테크노보의 온라인 CF 영상 '핀세계'의 티저 영상이다. 이미 포털 사이트와 SNS에서 많은 궁금증을 유발하며 이슈를 끈 이 티저 영상의 본편이 드디어 공개됐다.

영화 '신세계'의 명장면을 패러디한 '핀세계'에서는 카리스마 가득한 정성호와 아름다운 실루엣으로 등장하는 안영미가 향조차 젠틀한 노보 전자담배를 피우며 끝난다. 두 주인공은 ㈜한테크 노보(이하 노보)의 전속모델로 최근 출시된 노보 '라운드'의 온라인 CF를 위해 지난 1월 강추위에도 야외 촬영을 감행했다. 정성호는 힘든 내색없이 오히려 촬영팀을 즐겁게 했고, 하루 종일 튜브 탑을 입고 고생한 안영미는 특유의 호탕한 웃음소리와 섹시한 몸매로 현장을 후끈하게 달궜다.

신제품 '라운드'를 기획한 ㈜한테크노보의 이석현 개발본부장은 "'노보'는 라틴어의 '새롭게, 다시'라는 뜻을 가진 단어로 앞으로도 계속해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새롭고 참신한 제품을 만들어내기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노보는 3월 색다른 컨셉으로 개발된 액상 '노보 리퀴드'를 출시 할 예정이다. 노보의 김동일 액상개발팀장은 "노보 리퀴드는 최고의 액상향을 개발하기 위해 숙련된 연구진이 수백 번의 배합테스트를 거쳐 소비자의 기호에 맞춘 프리미엄 액상"이라고 자랑했다.

'핀세계' 영상과 노보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테크 노보 공식 홈페이지(http://www.hantechnovo.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cflavo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경제산업1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