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대표 이주연)이 최근 본사 대강당에서 '2020 비전 선포식'을 갖고 'Vision 2020'을 발표했다고 2일 밝혔다.
피죤은 올해 조직의 방향과 전략을 공유하며, 2020년까지 매년 20%씩 매출성장을 통해 2000억원대 매출 달성이라는 목표를 세웠다. 이를 통해 급변하는 국내외 시장환경에서 탄력적으로 대응해 성장을 지속화 하고 세탁세제, 주방세제, 유아세제 등 다양한 라인업 확장으로 성장 발판을 삼을 계획이다.
신규 출시 예정인 아기피죤, 아기피죤액츠는 4無 (표백제, 색소, 형광증백제, 인산염)와 비자극 마크 획득(재출원 중), Eco-Cert(유렵인증마크 출원 중) 등 소비자들에게 꼭 필요한 요소들을 인증 및 검증 받아 올해 2/4 분기중에 출시 할 예정이다. 피죤은 항상 소비자들에게 깨끗함과 상쾌함을 전달하고자 친환경 세제 및 기업의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구축하는 한편,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주변에 빨래하기 어려운 분들이나 소외계층, 다양한 사회봉사 단체에 지원을 확대 강화 할 방침이다.
한편, 피죤은 국내 시장뿐 아니라 중국, 러시아, 미국, 베트남, 필리핀 등 주요 전략 국가 수출 증대를 통해 세계적 글로벌 세제 브랜드로 성장을 최종 목표로 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