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동부대우전자, '프라이어 멀티오븐' 출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5-02-25 10:52


오븐 및 전자레인지 등 주방가전 분야에서 국내 최초로 '말하는 오븐'을 선보이며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동부대우전자가 웰빙 시장을 겨냥해 '프라이어 멀티오븐'을 출시했다.

동부대우전자(대표 최진균 부회장)는 25일 오븐요리, 홈베이킹, 구이요리, 키즈쿠킹 등 다기능 복합오븐에 에어프라이어 기능과 한 끼 요리 기능을 추가한 '프라이어 멀티오븐'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선보인 '프라이어 멀티오븐'은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웰빙에 관심이 모아지면서 기름 없이 음식물을 요리할 수 있는 주방가전 시장이 점차 커짐에 따라 이 시장을 적극 공략하기 위해 개발됐다.

특히 이 제품은 국내 최대 용량인 34L와 동급 용량에서 최대 출력인 800W를 채택하였다. 조리실 상면과 후면에 장착된 강력한 오븐용 씨지 히터와 최대 60% 증가한 회전력을 가진 컨벡션(Convection) 모터가 결합하여 최대 250℃에 달하는 강력한 '입체 회오리 열풍을 만들어내고 기름 없이 조리가 가능한 에어프라이어 기능을 구현하여 음식물을 균일하고 신속하게 조리할 수 있게 했다.

소비자의 편리함을 배려한 60개의 자동조리 기능이 눈에 띈다. ▲오븐기능을 통해 바비큐 통닭·목살 스테이크 등을 ▲홈베이킹기능을 통해 스폰지케익·브라우니 등을 ▲에어프라이어기능을 통해 만두튀김·감자튀김 등을 ▲키즈쿠킹기능을 통해 모양쿠키·라이스핫도그 등을 ▲구이요리기능을 통해 고등어구이·통오징어구이 등을 ▲한끼요리기능을 통해 불고기덮밥·전복영양밥 등을 한번의 버튼 조작으로 손쉽게 요리할 수 있게 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