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CM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아샤(ASHA)', (주)MFS골프 홍보대사로 발탁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5-02-11 17:09


골프클럽의 명가 생산업체인 (주)MFS(대표 전재홍)가 CM엔터테인먼트(대표 김철민)와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하고 올해 데뷔 예정인 신인 걸그룹 '아샤ASHA' 후원에 나섰다.

아샤는 CM엔터테인먼트에서 4년의 준비과정과 2년의 연습기간을 걸쳐 결성된 걸그룹으로, 올해 5월 데뷔를 앞두고 있다. (주)MFS측은 "아샤(ASHA)가 MFS가 생산·유통하는 제품들과 이미지가 잘 맞는다고 판단되어 이번 계약을 진행하게 됐다" 고 설명했다..

앞으로 (주)MFS는 CM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을 통해 아샤(ASHA)의 활동과 프로모션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CM엔터테인먼트의 김철민 대표는 "신인 걸그룹이 데뷔 전 광고 계약을 체결하는 것은 이례적인 일로 이번 기회를 통해 아샤(ASHA)의 인지도를 높이는 것과 더불어MFS골프 홍보대사로서 브랜드 이미지 향상과 상품 홍보를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샤(ASHA)는 올 5월 데뷔를 준비 중인 스포티하고 밝은 이미지의 4인조 걸그룹으로 소속사인 CM엔터테인먼트에서 50여명의 연습생 중 최종 발탁된 멤버로 구성되어 데뷔 전부터 업계 유망주로 주목받고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