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재규어 F-타입 쿠페 '올해의 차 디자인 상' 선정 기념 이벤트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5-01-29 15:24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전시장을 방문해 상담 및 시승을 마친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내달 2일부터 11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2015 한국 올해의 차' 시상식에서 재규어 F-타입 쿠페가 '올해의 차 디자인 상'에 선정된 것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해당 기간 중 전국 16개 전시장을 방문해 상담 또는 시승을 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들은 F-타입 쿠페의 실루엣이 새겨진 고급 텀블러가 증정된다. 단, 사은품 소진시 이벤트는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재규어 F-타입은 전년도 컨버터블에 이어 올해 쿠페까지 '디자인 상' 수상 모델에 선정되는 진기록을 연출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지난 2013년 레인지로버 이보크로 동일 부문을 수상한 것까지 합해 3년 연속 수상이라는 기록을 세우게 됐다.

F-타입은 재규어의 오랜 레이싱 헤리티지와 스포츠 DNA를 이어가는 역동적이고 매혹적인 2인승 스포츠카다.

2012년 파리모터쇼에서 F-타입 컨버터블이 처음 세상에 모습을 드러낸 후 이듬해 F-타입 쿠페가 LA 모터쇼에 등장했다. F-타입 컨버터블은 2013 서울모터쇼에서 국내 데뷔 후 8월 판매를 시작했으며, 쿠페는 지난해 부산 모터쇼 등장 이후, 6월에 공식으로 출시됐다. F-타입 쿠페와 컨버터블은 각 3가지 모델로 라인업을 이루고 있다.

조주현 마케팅&PR 담당 이사는 "컨버터블과 쿠페로 전체 모델 라인업이 완성되는 F-타입은 가장 재규어 다운 스포츠카"라며 "이번 수상으로 재규어와 랜드로버 모델의 뛰어난 디자인과 성능을 국내 고객들에게 확실히 알리는 계기로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재규어 F-TYPE 쿠페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