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야나두' 원예나, 박래미 강사와 함께 생활영어회화 정복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5-01-19 16:06


우리 사회의 영어 영향력은 2015년 새해가 밝았는데도 나날이 강조되고 있다.

취업에 성공한 이후에도 실전에서도 필요한 생활영어회화 실력이 중요해짐에 따라 성인들도 청소년들 못지않게 관심을 가지고 있다.

초, 중고등학교 때부터 10년 넘게 영어를 공부했지만 정작 영어로 한마디 하기가 쉽지 않은 사람들이 대다수다. 영어로 말을 하는 순간 그 동안 배워왔던 문법, 단어가 생각이 나지 않아 입안에서 맴도는 일을 경험해본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이런 부족한 실력을 탓하며 다시 문법, 단어공부를 시작하곤 한다.

하지만 문법, 단어 암기를 한다고 해서 영어회화실력은 과연 향상될 것인가? 이러한 상황에서 생활영어회화 인강사이트인 '야나두(http://www.yanadoo.co.kr/)가 주목을 받고 있다. 부족한 생활영어회화실력을 채워줄 '야나두'는 지루한 문법 이론 강의가 아닌 회화용 어법 강의로 학습을 하고 있다.

영어 왕초보도 말문을 트이게 하는 '야나두' 대표강사인 원예나 씨는 "간단한 말부터 자유자재로 구사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훈련하고 있다"며 수강생들에게 자신감을 심어주고 있다. 그리고 기초 영어회화뿐만 아니라 야나두에는 독특한 학습법이 눈길을 끌고 있다. 바로 영어발음교정 강의가 있다는 것.

'야나두'에서는 기본발음부터 원어민 수준의 미세한 발음까지 단계적으로 훈련함으로써 영어회화 실력을 더욱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학습법 중 하나이다. 영어발음교정을 통해 한국사람이 잘 안 되는 어려운 발음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다.

영어발음교정 강의인 '야나두' 있보영(있어보이는영어발음) 강사 박래미 씨는 "원어민과 내 발음 차이를 구분할 수 있다면 교정은 충분히 가능하다"고 전했다. 영어생초보들에게 자신감을 심어주고 있는 '야나두'에서는 100% 리얼 후기를 통해 실력이 향상된 수강생들의 이야기를 볼 수 있다.

한편, 야나두에서는 수강생들을 위한 수강후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게시판에 후기만 남기면 수강기간을 10일 더 연장해드리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강의 무료 이벤트 및 야나두 원정대 100% 환급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다.

티몬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 '야나두'의 생활영어회화 강의가 궁금하신 분들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