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스마트체험박스 "요긴한 겨울생활용품 가득 담았어요"

최만식 기자

기사입력 2015-01-07 17:40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스마트체험박스(SMART REVIEW BOX)'가 겨울 생활용품들로 구성한 1월호를 출시했다.

이번 호에는 각종 생활먼지를 제거해 주는 휴대용 먼지제거기와 면역 향상을 위한 홈메이드 건강식 그릭요거트 파우더, 비타민C가 풍부한 유자주스 등으로 구성됐다.

이밖에 우리밀로 만들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크래커와 부셔먹는 라면과자, 꽝이 없는 복불복 선물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9900원에 체험할 수 있다.

엠투코리아의 '포켓센스'는 겨울철 미세먼지와 황사, 집먼지 진드기 등을 손쉽게 제거할 수 있는 휴대용 먼지제거기다. 한두번 사용하면 점착력이 약해지는 기존 클리너와 다르게 반도체 클린룸에서 사용되는 강력한 친환경 점착겔(gel)을 사용했다. 사용 후 세제로 씻어 말리면 점착력이 되살아나 재사용이 가능하다.

베베쿡의 '처음 먹는 프로바이오 요거트'는 발효과정을 거치지 않고 영양이 가득한 그릭요거트를 손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홈메이드 요거트 파우더다. 제품에는 아기 장에서 유래한 특허받은 유산균 35억 마리와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자일로올리고당이 적절히 배합돼 있어 겨울철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된다.

레몬의 2~3배에 해당하는 비타민C를 함유해 감기예방에 도움이 되는 유자로 만든 초록나무의 '3無 유자과즙 주스'도 체험해 볼 수 있고 5곡을 사용해 만든 우리밀의 '참밀 크래커' 등도 포함됐다.

'스마트체험박스'는 주로 아이들과 주부들을 위한 실생활용품과 식품 등 다양한 상품들을 매달 9900원의 가격으로 받아 써 볼 수 있는 정기구독형 체험상자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