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온뜨레, 임산부 위한 오가닉 바디케어 선보여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4-12-12 11:48



온뜨레가 12일 임산부 사용이 가능한 바디케어 라인 테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온뜨레에 따르면 테안은 프랑스 오가닉 브랜드로 창립자가 마다가스타 열대 밀림에서 찾게 된 특별한 식물 원료를 사용하고 있다. 전 상품 코스메비오, 에코서트 인증을 받아 모두가 안전하게 사용 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며 여성들 사이에서 관심이 높다. 온뜨레 관계자는 "바디케어 라인 테안은 임신 및 급격한 체중 변화 등으로 인한 피부변화를 예방해주는 제품으로, 임산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테안 퍼스트케어 스트레치마크 크림은 피부에 갑작스러운 변화로 바디 피부에 흔적이 남는 것을 방지를 할수 있도록 돕는 제품으로 초기 예방단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크림이다.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는 식물성 오일 등이 피부 안, 밖의 보습 및 탄력 층을 강화해 준다.

테안 럭셔리 수딩오일은 고 영양의 복합 유기농 식물성 오일이 피부 장벽을 강화해 건조와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비타민 C가 매우 풍부한 로즈 오일이 바디 흔적의 색이 진해지지 않도록 가꾸어 주고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온뜨레 관계자는 "테안을 통해 차갑고 건조한 날씨와 급격한 체중 변화 등으로 인한 피부손상을 사전에 예방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