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화장품 원페이스, 모링가 생생크림 20대 여성 사진광고모델 모집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11-21 17:31


화장품 전문업체 원페이스(www.oneface.co.kr, 대표 김용회)가 20대 여성을 대상으로 2015년 출시 예정인 모링가 생생크림의 사진광고모델을 모집한다.

전국의 20대 여성 중 '나이를 잊은 듯 아이같은 피부를 유지하고 있다고 자부하는 사람', '친구 중 화장하지 않은 얼굴이 매력적이어서 추천하고 싶은 경우' 중 해당 분야를 골라 신청하면 된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30일까지 화장하지 않은 본인의 얼굴사진과 이름, 연락처, 5줄 내외의 신청사연을 적어 메일(mkt@oneface.co.kr)로 보내면 된다. 친구를 추천하고자 하는 사람은 친구와 함께 찍은 사진과 이름, 연락처, 친구를 추천한 사연을 적어 메일을 보내면 된다.

응모자 중 10명을 추첨, 일반인 대상 투표방식을 통해 최종모델 선발과정을 진행한다. 본인 또는 친구의 얼굴이 공개되는 것에 동의한 경우에만 선발과정에 참여할 수 있다. 연예·광고기획사 등에 등록, 모델활동 중이거나 준비하는 사람의 경우 지원이 제한된다. 투표를 거쳐 최종 선발된 사람은 원페이스의 첫 번째 자체상품인 모링가 생생크림 사진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원페이스 김용회 대표는 "하고 싶은 일을 마음껏 하며 사는 것이 20대의 특권임에도 많은 젊은이들이 현실에 젖어드는 것을 안타깝게 여겨왔다"며 "일반인 여성 중 화장품에 관심이 많은 사람에게 젊은 날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어주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히말라야 등 척박한 땅에서도 수분을 머금고 자생하는 모링가나무 정제수가 포함된 생생크림은 △수분유지 △미백효과 △탄력증진 등에 주안점을 둔 제품이다. 최종 10인에게는 네일아트 전문점 옹글동글 분당 정자역점(www.onglesdongles.co.kr, 원장 최정은)의 상품권 또는 화장품(각 10만원 상당)을 제공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