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작은 프리미엄 주방 도구들 인기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11-08 18:02


옥소 굿그립의 믹싱볼이 사소한 프리미엄 주방 도구로 인기다.
사진제공=옥소 굿그립

유통업계에 프리미엄 시장이 커지면서 프리미엄 주방 제품들도 인기를 끌고 있다.

주방에 유니버셜 디자인을 리딩하고 있는 옥소 굿그립은 스테인리스 스틸 믹싱볼 3종 세트로 주목받고 있다. 믹싱볼은 둥근 모양으로 제작돼, 반죽을 하거나 음식을 버무릴 때 매우 편리한 제품이다. 볼 내부는 무광택 스테인리스 스틸로 이루어졌고 외부는 감각적인 플라스틱 소재로 제작됐다. 특히 이 제품은 바닥 부분에 고무 소재의 미끄럼 방지 기능이 장착돼 안정감 있게 조리할 수 있다. 식기세척기 사용도 가능하다. 1.5ℓ, 3ℓ, 5ℓ 등 총 세가지 크기로 구성돼 있다.

제이미 올리버 사과 심지 제거기는 영국 최고의 요리 혁명가 제이미 올리버가 출시한 조리도구 라인 제품이다.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된 부분을 사과 심지 부분을 향해 밀어 넣어만 주면 큰 힘을 들이지 않고 사과 가운데 심지를 간편하게 제거할 수 있다. 간편함과 재미까지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주방 도구다.

우스토프의 쿨리나 필링 나이프는 새의 부리를 닮은 곡선형으로 이루어져 다루기 편한 칼이다. 과일과 채소의 껍질을 벗기거나 모양을 낼 때 유용하다. 최고급 탄소강으로 제작돼, 칼날의 강도가 뛰어나고 절삭력과 내구성도 우수하다. 독일의 졸링겐 지역에서 전 공정이 이루어지며 셰프들과 요리 애호가들도 즐겨 찾는 제품이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