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대표이사 정일우)가 '말보로 골드 오리지널 15+5 한정판'을 6일부터 한정 판매한다.
한국필립모리스는 말보로 골드 오리지널 15+5 한정판에 대해 "말보로 골드 오리지널 고유의 부드럽고 구수한 맛을 그대로 전하는 동시에, 5개비에는 새롭게 개발된 스파클링 캡슐을 추가하여 깔끔한 청량감을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이라고 밝혔다. 스파클링 캡슐 담배는 개비 상단에 노란색 캡슐 모양을 표시하여 캡슐의 위치를 쉽게 알 수 있도록 했다. 필터 안의 캡슐을 터뜨리지 않으면 골드 오리지널 원제품과 똑같은 맛으로 즐길 수 있다.
이번 출시와 관련해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새 한정판 제품은 말보로 제품군 중 가장 인기 있는 말보로 골드 오리지널과 새로 선보이는 스파클링 캡슐 담배를 한 갑에서 즐길 수 있다"며 "말보로에서 처음 선보이는 혼합 제품인만큼 부드러운 담배 고유의 맛과 색다른 맛을 동시에 즐기고자 하는 젊은 성인흡연자 층에서 화제를 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말보로 골드 오리지널 15+5 한정판의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각각 6.0mg, 0.5mg으로 기존 말보로 골드 오리지널과 동일하다. 가격 역시 기존과 같은 갑당 2700원이다.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