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www.gmarket.co.kr)이 1등 렌터카 브랜드 kt금호렌터카와 제휴를 맺고, 온라인몰 단독으로 사이트 내 'kt금호렌터카 전용관'을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G마켓 고객들은 전국 170여개 영업망과 11만대 규모의 차량을 운영하고 있는 kt금호렌터카의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게 됐다.
kt금호렌터카는 온라인몰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게 됐다.
오는 11월 23일까지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예약 고객 선착순 50명에게는 예약금액의 50%(최대 10만원)를 G마켓 현금잔고로 캐시백 해준다. 또한 투표 이벤트를 진행하고, 500명을 추첨하여 모바일 주유권 5000원권도 증정한다.
G마켓 여행사업팀 전윤주 팀장은 "최근 캠핑, 여행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항공권이나 숙박 등 관련 상품 수요가 늘어나고 있어 이 분야 서비스 강화에 힘쓰고 있다"며 "국내 최대 오픈마켓과 1등 렌터카 브랜드의 시너지 효과로 고객들이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G마켓에서는 올 가을 들어 여행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최근 한달(10/3~11/2)간 여행상품 판매가 전체적으로 전년 대비 64% 증가했다. 국내 렌터카 및 캠핑카 상품 구매량도 82% 증가한 것으로 조사됐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