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애경 루나, '2014 HWB 어워즈' 올해의 브랜드 수상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11-04 11:11


애경의 색조전문 브랜드 루나가 '2014 HWB 어워즈'에서 올해의 브랜드로 선정됐다.
사진제공=애경

생활뷰티기업 애경(대표이사 고광현)의 색조전문 메이크업 브랜드 '루나'(LUNA)가 '2014 HWB(Health Wellness Beauty) AWARDS'에서 '올해의 브랜드'로 선정됐다.

루나는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GS왓슨스 입점 1년 6개월만에 올해의 브랜드로 선정되는 성과를 이뤄냈다. HWB AWARDS를 수상한 역대 브랜드 중 입점 최단 기간 수상 기록이다.

루나가 수상한 'HWB AWARDS'는 헬스&뷰티스토어 GS왓슨스에서 한 해 동안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을 많이 받은 상품과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로 올해 4회째다. 루나는 지난해 원더 에센셜 비비파운데의 '베스트 뉴 프로덕트' 선정에 이은 두 번째 수상으로 색조전문 메이크업 브랜드로 입지를 공고히 했다.

지난 9월엔 루나 익스트림 샤프 리퀴드 아이라이너가 얼루어코리아에서 매년 진행하는 국내 뷰티 시상인 '2014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에서 'EDITOR'S PICK'에 선정되기도 했다. EDITOR'S PICK은 뷰티 에디터들의 테스트 후 최고점을 받은 제품에 주어지는 상이다. 루나 익스트림 샤프 리퀴드 아이라이너는 소비자 사이에서도 제품력을 인정받아 9월에 전월 대비 매출이 220% 성장했다.

루나의 인기는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뿐만 아니라 강점인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에서도 두드러진다. 출시 초부터 화제를 불러일으킨 루나 '워터 에센스 파운팩트'는 촉촉한 수분에센스가 제형 내에 60%이상 함유돼 사용시마다 물방울이 맺히는 독특한 포뮬라 컨셉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5월 첫 선을 보인 후 론칭 10일만에 초도물량이 완판됐고, 온라인쇼핑몰에서는 예약판매를 진행할 정도로 폭발적인 관심을 끌었다.

한편, 애경 루나는 2014 HWB AWARDS 올해의 브랜드 선정을 기념해 30일까지 GS왓슨스 고객대상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GS왓슨스 매장에서 루나 제품 구매영수증 하단의 바코드번호를 GS왓슨스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watsonskorea)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겨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제주항공 사이판 왕복항공권(3명)을 증정한다. GS왓슨스 멤버십 회원은 루나의 워터에센스 파운팩트, 원베이스, 비비파운데 등을 최대 20%까지 할인된 금액에 판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