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갤럭시, 비즈니스맨을 위한 겨울 전용 아우터 ‘트래블 라인’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11-04 08:44


갤럭시 라이프스타일 트래블 재킷.

갤럭시 라이프스타일이 비즈니스 여행이 잦은 남성들에게 최적화된 겨울용 아우터 '트래블 라인'을 선보였다.

제일모직의 남성복 캐주얼 브랜드 갤럭시 라이프스타일은 겨울철 비즈니스맨들을 위해 실용성과 패션성을 동시에 겸비한 겨울 시즌 핵심 상품인 트래블 라인을 선보였다.

트래블 라인은 테일러드 실루엣에 활동성과 기능성이 특징인 트래블 재킷, 기후 대응형 기능성과 편안한 착용감 등이 특징인 트래블 코트 등으로 구성됐다.

이중 트래블 재킷은 특히 비즈니스맨들의 겨울철 추위를 한방에 날릴 수 있도록 다운 충전재를 적용했을 뿐 아니라 사방 스트레치(폴리우레탄-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이 뛰어나다.

소재 등 무게를 일반적인 겨울철 재킷보다 50% 정도 낮춰, 가벼울 뿐 아니라 오랜 시간 착용에도 어깨의 압박감을 최소화할 수 있다. (가격 559,000원, 컬러 : 그레이, 네이비)

제일모직 갤럭시라이프스타일의 윤정성 책임은 "갤럭시 라이프스타일의 트래블 라인은 겨울철 비즈니스 여행이 잦은 직장인들에게 보온성-활동성-패션성이 가미된 최고의 아이템이다" 라며 "국내 캠핑 3백만 시대를 넘어선 지금 도심-여가생활 등 야외활동에도 손색이 없는 상품이 이번 시즌 킬러 아이템으로 등극할 것" 이라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