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드라마 장미빛연인들에 나온' 장미희 거실 소파'는 어디 제품?

나성률 기자

기사입력 2014-10-29 09:00


최근에 인기리에 종영된 MBC 주말드라마 '마마'에서 한승희(송윤아)의 거실과 부엌 가구가 뛰어난 디자인으로 많은 관심과 문의를 받은 적이 있다. 해당 제품들은 모두 쏘홈에서 협찬했고, 안락함과 세련됨이 돋보이는 제품들이다.

감성디자인으로 유명한 쏘홈에서 이번에는 새롭게 선보이는 주말드라마 '장미빛연인들'에서 고연화(장미희)의 거실 가구를 협찬하면서 다시 한번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극 중 고연화(장미희)는 유명한 기업인의 아내이자, 갤러리 대표를 맡고 있는 엘리트 여성으로서 고연화의 거실이 스타일링 된 소파와 소파테이블도 그녀의 위치와 분위기에 걸맞은 제품으로 선정됐다.

소파와 소파테이블 모두 쏘홈제품이며, 모던하고 럭셔리한 공간이 걸맞게 블랙과 브라운 컬러를 메인으로 사용해 연출했다.

거실 메인에 자리잡아 눈에 띄는 블랙 카우치소파는 프렌치감성의 오르지오 소파와 모던하고 심플한 블랙 발란스 1인 소파 그리고 마마에서도 협찬된 트렌디하면서 클래식한 알도 1인 소파와 이들과 잘 어울리는 최고급 소재의 원목 발란스 콘솔이 협찬됐다.

또한 이영국(박상원분)의 서재를 보면 럭셔리한 베셀데스크가 눈에 띄는데 이 역시 쏘홈 제품이다. 쏘홈 관계자는 "드라마에 전체적인 분위기상 고급스럽고 럭셔리한 고연화(장미희)의 공간이 쏘홈의럭셔리한 가구들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기 때문에 소파 가구를 모두 협찬하게 되었다. 드라마를 통해 고급 수입가구를 찾는 고객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가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문의 및 구입은 양재쏘홈 매장에 문의(02-574-9497) 하면 자세히 안내를 받을 수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