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슈에무라, 2015 S/S 서울패션위크 '제인송' 컬렉션 메이크업 지원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4-10-22 14:28



슈에무라가 22일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서 진행된 2015 S/S 서울패션위크 '제인송 컬렉션'에서 물기를 머금은 듯 투명한 광채 피부 메이크업을 포인트로 하는 백스테이지 메이크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슈에무라에 따르면 21일 진행된 2015 S/S 서울패션위크의 '제인송 컬렉션'에서 전체적인 컨셉에 맞춰 내추럴한 피부 메이크업을 바탕으로 세련된 가을 메이크업 룩을 선보였다.

더 라이트벌브 올레오-팩트 파운데이션과 더 라이트벌브 플루이드 파운데이션을 사용해 지금 막 세수를 하고 나온 듯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 표현에 무게를 뒀다는 게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박성애 슈에무라 아티스트는 "모델의 피부톤을 유지하면서 글로시한 광채 피부 표현에 집중했고 립의 경우 자연스러운 컬러 발색이 되도록 최근 아시아 여성을 위해 한정판 출시된 '마이 디어 마뜨 컬렉션'의 컬러를 활용했다"며 "런웨이 메이크업은 촉촉하면서도 광채나는 피부 표현과 베이식한 립 컬러만으로 세련된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것이 포인트라 일반인들도 쉽게 연출해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제인송'의 송자인 디자이너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추구하며 모던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국내외에서 주목 받고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