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동원F&B, '동원 국밥' '양반 잡곡죽' 18일까지 서울 전역에서 나눠줘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10-13 18:11


동원F&B가 전통식 '동원 국밥'과 '양반 잡곡죽'을 서울 전역에서 나눠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제공=동원F&B
동원F&B(대표이사 박성칠)가 건강 전통식 컨셉트로 출시한 '동원 국밥'과 '양반 잡곡죽'을 18일까지 서울 전역의 직장인, 대학생 등 시민들에게 나눠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동원F&B는 13일 오전 여의도역을 시작으로 18일까지 6일 간 명동과 시청, 강남역 등 번화가와 서울대, 중앙대, 경희대 등 대학가 등 18곳을 돌며 게릴라 샘플링 행사를 실시한다. 최근 출시한 전통 간편식 컨셉트의 '동원 국밥' 4종과 '양반 잡곡죽' 3종 총 1만여개를 나눠준다.

'동원 국밥' 4종(진설렁탕, 얼큰 장터국밥, 매생이국밥, 콩나물 해장국밥)은 용기에 들어있는 건조밥에 건더기, 액상소스, 끓는 물을 넣으면 되는 제품이다. 서울, 안성, 남도, 전주의 대표국밥을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컵국밥이다. '양반 잡곡죽' 3종(전복 잡곡죽, 쇠고기 잡곡죽, 영양 잡곡죽)은 찹쌀과 멥쌀에 보리, 흑미, 현미 등 잡곡을 넣어 구수하고 건강하게 만든 즉석죽이다.

동원F&B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제품 홍보와 더불어 바쁘고 번거로워 끼니를 대충 때우는 시민들을 위해 건강하고 든든한 전통식 한 끼를 선물하고자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