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천연물질 덱스트란으로 안전하게 오래가는 라이콜필러 인기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10-08 11:18


최근 간단한시술로 외모에 변신을 줄 수 있는 쁘띠성형이 각광을 받으면서 필러 시술을 받기 위해 병원을 찾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필러는 주입 후 피부 속에서 장기간 유지되기 때문에 성분의 안전성이 가장 중요한데, 오래전부터 응급상황에서 혈장수액제로 사용되어왔던 안전한 물질인 덱스트란(Dextran)을 주성분으로 하는 라이콜필러가 관심을 받고 있다.

라이콜필러는 기존 덱스트란+HA성분 혼합 필러와는 다른 100% 순수 덱스트란 필러이다. 단 1회 주입만으로도 풍부한 볼륨뿐만 아니라 자가 콜라겐을 생성하여 지속효과를 2년 이상 안전하게 유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라이콜필러는 필러주입 후 위치이동이 없이 2년 이상 유지되어 양악수술의 효과까지도 충분히 대신할만큼 볼륨을 키우는 시술에 가장 적합한 필러이다.

기존 필러들과 다르게 라이콜필러는 왕성한 자가 콜라겐 캡슐이 형성되어 오랜 시간을 유지하며 또 시술 시 중력이나 마사지 등에 의해 다른 곳으로 이동하지 않고 환자가 원하는 모습으로 오래도록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라이콜필러는 효과가 오래 지속되는 롱텀필러 중 분해 제거가 자유롭게 되는 필러로 모양이 마음에 들지 않거나 제거 필요성이 있을 때 효소주입,혼합약물, 물리적인 제거 방법으로 간단하고 안전하게 제거할 수 있다.

또한 라이콜필러는 기존 필러들과의 임상실험 결과 주름개선지수에서 높은 숫자를 기록하며 주름개선에도 효과가 큰 것로 나타났다.

한편 이런 관심을 받고 있는 라이콜필러는 15개국 국제 특허 출원중인 제품으로 (주)콘택코리아코퍼레이션에서 국내 독점 판매를 하고 있다.


1999년부터 13년간 국내 최초로 히알루론산 성분 '레스틸렌' 필러를 소개하여 No.1 브랜드로 만든 저력을 토대로 '세계최초 100% 순수 덱스트란 필러-라이콜' 국내 독점 판매로 롱텀필러의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겠다는 포부를 가지고 있다.

(주)콘택코리아 한홍길 대표이사는 "이번 라이콜 독점판매를 통해 '필러시장의 질적성장'과 '병원 및 환자의 경제적 이익'에 초점을 맞춰 쁘띠성형시장의 내적·외적으로 새로운 도약을 위한 준비를 마쳤다"며 "날로 변화하는 시장의 요구에 부응하는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미용성형시장 전반에 걸쳐 (주)콘택코리아 견고한 입지를 다져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