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터치(Touch), 투명LCD(Transparent LCD), 멀티비전(Multivision), 디지털사이니지(간판), 디지털정보디스플레이(DID), 키오스크(KIOSK) 분야의 최신 솔루션 제공업체인 키오스크코리아㈜(대표 이명철, www.kioskkorea.kr)는 일본전자전 2014(CEATEC JAPAN 2014)에 참가하고 자사의 최신 디스플레이를 출품한다고 7일 밝혔다.
이와 함께, 키오스크코리아는 투명디스플레이 냉장고(Transparent Cooler) 시리즈도 출품했다. '아이스4K 쿨러'는 기존의 일반 LCD 제품 대비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며 원격제어 가능한 '스마트 안드로이드 시스템'도 탑재해 사용자들의 편리성을 강화했다. 또한 투명디스플레이를 활용한 게임기, 양면형 쇼케이스와 모터쇼에서까지 선보였던 전면 도어 오픈을 위한 업소버를 채용한 투명쇼케이스와 소형 7인치급에서 84인치까지 투명디스플레이를 다양하게 출시하고 있는 키오스크코리아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국내 투명디스플레이 기술력을 일본을 비롯한 전세계 바이어들에게 알릴 계획이다.
특히 키오스크코리아는 3D 입체 홀로글래픽 시스템이 적용된 3D 홀로그램(3D Hologram)도 선보였다. 입체적으로 제품을 보여주며 새로운 시장 개척 제품으로 키오스크코리아의 기술력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
◇키오스크코리아의 투명디스플레이 냉장고 '아이스 4K 쿨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