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토니모리, 순금 성분 함유한 프리미엄 마스크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10-03 07:23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사장 오세한)는 순금 성분을 함유해 스페셜한 피부 관리가 가능한 '럭셔리 잼 골드 24K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토니모리 '럭셔리 잼 골드 24K 마스크'는 독소배출에 효과적인 순금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생기와 탄력을 부여하는 데 도움을 주는 크림 타입의 워시오프 마스크 제품이다. 순금 성분 이외에도 달팽이 점액 여과물과 로얄허니, 캐비어 추출물 등 고가의 프리미엄 원료를 담고 있어 출시 전부터 '백만장자 마스크팩'으로 불리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피부에 디톡싱 케어와 함께 영양을 공급, 피부재생까지 한번에 케어할 수 있는 올인원 마스크로 환절기 다양한 피부고민을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한편 제품 출시와 함께 공개된 바이럴 영상에는 최근 토니모리 글로벌 모델로 발탁된 B1A4 멤버들이 금괴 모양 패키지의 신제품을 이용해 각자 개성 넘치는 다양한 모습을 연출하고 있다. 특히, 최근 케이블 방송의 여행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멤버 '바로'는 금괴를 두른 바바리맨으로 변신해 익살스러운 연기와 함께 코믹 댄스를 선보여 누리꾼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토니모리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럭셔리 잼 골드 24K 마스크'는 순금 등 고가의 프리미엄 성분을 함유해 스페셜한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라며, "제품의 럭셔리한 특징을 나타낼 수 있는 금괴 형태의 패키지와 B1A4의 반전 매력이 담긴 영상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토니모리의 가을 신제품 '럭셔리 잼 골드 24K 마스크'는 전국 토니모리 매장과 토니모리 홈페이지(www.etonymoly.com)를 통해서 구입할 수 있으며, B1A4 멤버들의 반전 매력을 담은 바이럴 영상은 유튜브, 페이스북, 토니모리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