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해커스어학원 종로캠퍼스 특강, 누적 신청자 수 13,336명 돌파!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9-30 13:39


작년 9월 28일부터 올해 9월 21일까지 누적된 종로캠퍼스 토익 특강 신청자 수가 13,336명을 돌파했다.

이로써, 해커스 토익 특강은 수험생들의 필수코스로 굳건히 자리매김했다. 특히 지난 7월 해커스어학원 특강에서는 종로캠퍼스의 대형 강의실 3개와 스크린을 통한 이원중계 강의실까지 포함 총 10개의 강의실이 특강 수강생으로 가득차 그 인기를 실감케한 바 있다.

이번 해커스토익 특강은 모의고사와 영역별 문제풀이를 통한 집중도 높은 특강으로 구성됐다. 모의고사 응시 후, 모바일을 통해 바로 점수와 오답유형 심층분석에 대한 성적표를 확인한 뒤 이후 이어지는 파트별 특강에서 문제풀이를 하는 방식이다. 문제풀이 특강은 해커스 스타강사진 성지영(LC), 전신홍(RC 파트 5&6), 이상길(RC 파트 7)강사가 '빈출문제 집중적으로 분석하여 LC 만점 완성' / '전략적인 문제풀이 비법을 통한 전략' / '지문이 읽히는 패러프레이징'으로 나눠 각각 진행했다.

특히, 이날 해커스 스타강사진은 토익 입문부터 실전을 위한 필수 기본 개념 및 유형까지 낱낱이 공개해 외국어학원 1위의 명성을 재확인시켰다.

성지영 강사의 경우 미/영 발음 청취와 연음 발음 구분법, 시험에 자주 틀리는 문제풀이방법을 주제로 진행했으며, 전신홍 강사는 읽고 푸는 문제와 읽지 않고 푸는 전략적 문제풀이 비결을 공개했다. 또 이상길 강사는 최근 10년간의 기출분석 데이터를 바탕으로 빈출 유형 및 완벽 해법과 논리적 정답 도출법을 제시해 단기간에 점수 상승을 위한 압도적인 강의력을 보여줬다.

특강 혜택으로는 모의고사 무료쿠폰, 2014년 최신토익 가이드북, 최신 토익 문제집, 필수 영단어 단어장, 2014년 해커스잡 취업 가이드북, 당일 등록 (최대 15% 할인), 추첨을 통한 교재 무료 혜택에 점심까지 제공해 YBM, 영단기 등 타 어학원의 특강 가운데 단연 눈길을 끌었다.

한편, 지난 21일 외국어학원 1위 해커스어학원 종로캠퍼스 '해커스토익 빡센특강'에서 진행된 설문조사에 따르면 토익학원 선택 1순위(37%)와 해커스어학원 선택이유 1위(25%) 모두 '선생님'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 외 해커스어학원 선택 이유로는 교재(16%), 커리큘럼(8%), 스터디(5%) 순으로 선정됐으며, 수강생들은 해커스의 스타강사진과 베스트셀러 1위 교재, 체계적인 스터디, 그리고 탄탄한 커리큘럼을 보고 해커스를 선택하는 것으로 드러났다.

해커스어학원 전재윤 대표이사는 "대부분의 학생들이 끝까지 앉아 수업을 들었으며, '유익하고 큰 도움이 되는 특강'이라는 반응을 보였다"며 "앞으로도 알찬 토익특강을 통해 수험생들이 시험에 앞서 토익정답율을 최대한으로 끌어올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